연예인 붐이 직접 꽃배달을? 언빌리버블!

  • Array
  • 입력 2012년 5월 4일 09시 26분


국민소득이 높아질수록 함께 늘어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꽃 소비량이다. 국내 꽃 시장규모는 매년 20% 이상 성장하며 다양한 꽃배달 서비스 업체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색 프로모션 없이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들만큼 치열하다.

이러한 가운데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내세운 꽃배달 서비스 업체가 있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붐꽃배달 플라워365가 그 주인공이다.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로 더 큰 인기몰이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우선 가장 눈길을 끄는 '지금, 붐이 꽃배달 갑니다' 이벤트는 고객입장에서 파격 그 자체다. 연예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꽃배달 업체는 많지만 직접 꽃배달을 가준다고 하니, 상상만으로도 즐겁지 않을 수 없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구매내역이 있는 회원이라면 ‘붐 꽃배달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된다. 2명을 선정해 붐이 직접 사연의 주인공에게 꽃을 전달한다.

추가로 선정된 3명에게는 노래와 꽃을 함께 전달하는 노래 꽃배달 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며, 사연을 남긴 모든 회원에게 5% 추가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회원에게 전상품 5% 추가 할인 및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네이션 기획전과 장미 기획전 등 5월 기획전 상품은 물론 플라워365 전 상품에 걸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 가입 시 받는 5천원 권과 구매 시 5%할인과 10% 적립을 받는 혜택에 5% 추가 할인까지 더하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로즈데이, 성년의 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에 보다 착한 가격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전국, 전지역에 당일 3시간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지난해 12월에는 사이트 분석평가 서비스 사이트인 랭키에 온라인 꽃배달서비스 분야 1위로 등재되기도 했다. 24시간 전국 및 해외에서도 주문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