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 차 직장인 한상경 씨(35)는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 아내를 위한 선물로 보디 케어 제품을 준비했다. 평소 등 쪽 피부 트러블로 파인 옷을 잘 입지 못하는 아내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최근 유행하는 ‘노출 패션’은 뒷모습 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해졌다. 이는 각종 시상식의 레드 카펫 위에서 등이 파인 드레스를 즐겨 입는 연예인들의 영향에 따른 것으로 패션업계는 분석한다.
화장품 업체인 오르비스는 여름 노출 패션에 도전하려는 여성들을 위한 선물 세트인 ‘연예인 보디 세트’를 내놨다. 이 세트는 등과 가슴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트러블을 진정시키며 흔적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클리어 보디 워시(260mL·1만4000원)’와 ‘클리어 보디 로션(215mL·1만8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리어 보디 워시는 섬세한 거품으로 트러블을 유발하는 피지, 각질, 땀 그리고 모공 깊이 쌓인 더러움을 말끔하게 씻어주는 트러블 보디용 세안제다. 유산나트륨 성분이 묵은 각질을 유연하게 해주고, 한방 생약 성분인 황금 추출물과 도인 추출물이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세정력은 강하지만 무(無)유분, 무(無)향료, 무(無)색소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클리어 보디 로션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등과 가슴 부분의 트러블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하고 보기 싫은 흔적까지 지워준다. 거꾸로 세워도 분사할 수 있어 혼자 관리하기 힘든 등과 가슴의 트러블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감초 유래 성분인 글리시리진산디칼륨이 거친 피부결을 정돈하고, 상백피 추출물과 제절초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관리하며 멘톨 성분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오르비스 연예인 보디 세트는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판매한다. 오르비스 첫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