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엔터프라이즈&홈플러스 창립 13주년 공동 기획 행사 개최

  • Array
  • 입력 2012년 3월 5일 11시 54분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우성엔터프라이즈(대표 문완택)가 지난 3월 1일(목)부터 자사의 32인치 LED TV 신제품을 홈플러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의 13주년 창립을 맞아 ㈜우성엔터프라이즈와 공동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작년 연말 높은 호응을 얻었던 LED TV 판매 행사의 연장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큐브(Wecube)’ 32인치 LED TV는 국내 기술진이 직접 개발한 메인 보드를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의 ‘반값 TV’와는 성능 및 품질 부분에서 차이를 보인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디지털 TV기능 시험을 통과, 방송통신위원회의 보급형 디지털 TV로 선정된 바 있는 ㈜우성엔터프라이즈의 위큐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자사 제품이 가진 기능은 물론 가격과 기능 면에서 더욱 향상된 32인치 LED TV를 제공한다.

국내브랜드의 정품 IPS패널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주사율 120Hz, USB 동영상 기능 기본탑재 등 현존하는 32형 LED TV의 모든 사양을 구현한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으로 고려한 메뉴(UI), 디지털 액자기능을 갖췄다.

㈜우성엔터프라이즈는 기존 해외 메이저 TV 업체에 TV 부품을 수출하는 사업에서TV 완제품 디스플레이 사업으로 사업역량을 확대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3D, Smart TV와 고급화된 Design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EU, 한미 FTA 발효와 더불어 해외 유수 TV 브랜드 제품에 대한 EMS(전자제품 생산전문기업) 사업 추진을 위해 연간 100만대 생산 규모 공장 설립 및 생산라인 확보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우성엔터프라이즈는 전국 85개의 A/S센터를 보유하며, 전국 어디든 3일 이내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해 안정된 고객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인기 보급형 TV제품인 32인치 LED TV를 기존의 자사 제품과 동일한 489,000원에 2,500대 한정 판매 할 계획이다.

TV교체를 고려하고 있지만 비용이 부담되는 사람, 거실 외에 별도로 ‘세컨 TV’를 고려하는 사람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위큐브 LED TV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1599-2367) 및 ㈜우성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www.woosung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인 ‘스타일몰(www.homeplus.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