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 건강기능 자연친화 3박자로! 한파 물렀거라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7일 16시 05분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다. 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고 예년보다 증상도 심하고 오래 간다는 보도가 있다. 기온의 편차가 크고 난방용품 사용으로 건조해진 공기 때문인데 보온은 물론, 습도 조절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다.

최근 겨울용품 시장에는 개인용 온열용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전기세 등 공공요금 인상으로 연료비가 크게 들지 않는 상품들을 찾다 보니 개인용품으로 나오는 작지만 성능이 좋은 상품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손난로 “파프”
저렴한 금액과 작은 사이즈,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손난로가 가장 많이 찾는 온열용품이라고 하겠다. 그 중 충전식 손난로가 인기인데, 2~3시간 충전만으로 충분하고,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닐 수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뿐 아니라 출퇴근 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겨울용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쇼핑몰 파워프라이스에서 판매중인 “파프 충전식손난로”는 본연의 손난로 기능뿐 아니라 휴대폰이나 mp3 등 디지털기기 보조배터리 역할까지 하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한정기간 동안 온열 기능을 두배로 높여주는 매직파우치를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함께 배송하고 있다.

가격 : 정가 69,000원을 39,000원에! + 온열 UP 매직파우치 증정 + 즉시 할인쿠폰 행사 중

열 내는 내의 “핫키퍼”
자체 특허 받은 기능성 원단을 소재로, 입고만 있어도 체감온도를 3 ~ 3.5도 상승시키는, 인증기
관 시험성적을 통과한 “열나는옷”이 최근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입고 있으면 피부 온도를 상승 시키고 보온 효과가 지속되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여 반복된 세탁에도 보온기능은 유지되는 우수한 원단이라고 한다.

상하좌우 자유방향으로 신축성을 높여 활동하기 불편함이 없고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겨울철 말썽인 정전기 방지 기능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촉감도 부드러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 박스로 제작 되어 동절기 선물로도 단연 인기다.

가격 : 정가 49,800원 + 할인쿠폰 + 추가구성:양말

자연친화 “S-워머”
태양 에너지가 축적된 카본[탄소]을 발열원으로 하는 자연친화적 온열찜질기로 공기를 데우는 대류식 난방과는 달리 태양열처럼 아무 매질도 통하지 않고 자연의 복사열로 직접 인체를 따뜻하게 하는 원적외선 건강 온열팩이다.

보온의 효과는 물론, 고밀도 원적외선이 하체를 덥히면서 온몸이 따뜻해져 체온 불균형이 해소되고 혈액 순환이 활발해져 신체 기능이 활성화 되도록 돕는다. 잘 알려진대로 원적외선은 피로회복과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 스트레스 해소, 암 예방, 피부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 : 정가 149,000원->118,000원 + 적립금 10,000원

파워 프라이스(http://powerprice.co.kr) 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는 겨울 핫 아이템 3종을 크리스마스 선물용이나 연말 선물로 따뜻함과 건강까지 선물한다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