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이냐 실패냐, 요요 현상이 성패 가른다!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22일 09시 56분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 중 상당수가 3년 안에 체중이 원 상태로 돌아오거나 더 늘어나고 5년 안에 다이어트 전의 체중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요요 현상을 없애는 것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셈이다.

요요 현상은 식이요법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수록 더욱 빠르게 나타난다. 굶어서 살을 빼게 되면 지방보다 근육이 더 많이 빠지고, 살이 다시 찔 때는 근육보다 지방이 더 많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로 근육을 빠지게 하는 것은 요요 현상뿐만 아니라 신체 활동을 저해한다는 측면에서도 위험한 일이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할 때 살이 어디에서 빠졌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체중 감량이 지방에서 이루어져야 다이어트의 적이라 할 수 있는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유기농 수면해독 다이어트는 전통적인 한방 요법에 유기농 해독 요법을 접목시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상의학에 따라 살찐 유형을 파악한 뒤 이를 근거로 체내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복부 비만의 경우, 비만의 원인인 몸의 독소를 분해해 내장 지방을 제거하고 혈관 내 지질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체지방의 32%까지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하복부 냉증을 제거하여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뱃살이 다시 찌는 요요 현상을 피할 수 있다. 운동이나 식이 조절이 아니라 수면 중 호르몬 요법만으로 복부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도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비만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 요요 현상을 막는 가장 큰 비법이다. 유기농 수면해독 다이어트는 개인의 체질을 분석해 그에 맞는 생체 조율 요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에너지 대사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다이어트 이후에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키는 것. 따라서 원래 몸으로 돌아가려는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체지방 분해 속도를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유기농 수면해독 다이어트는 현재 몸 속 독소와 노폐물 제거를 위한 ‘7일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할 수 있는 ‘2주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 : http://itbody.com / 무료 상담문의 : 080-970-2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