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여~ 간단한 피부관리로 아이돌의 빛나는 매끈피부 만들어보자!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10월 18일 13시 46분


코멘트

남성분들, 남자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남자라고 해서 로션 하나 달랑 바르고 개기름 줄줄 흐르는 피부를 용서해 줄 거라 생각한다면 큰 착각이다. 남성화장품쇼핑몰에선 남성에센스나 피부미백 남성화장품이 연일 판매 1위를 올리며 남자피부관리에 신경을 곤두세우는 시대가 온 것이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구시대적인 발상으로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남성화장품 근처엔 얼씬도 안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남성화장품쇼핑몰로 발길을 돌려 보아야 하겠다. 남성피부는 여성피부와 다르게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모공관리와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을 피부고민으로 꼽는다. 그래서 남성화장품 매장에 들어가면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잡티커버용 색조제품의 출시도 흔한 일이 되었다. 그렇다면 이런 시대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남성화장품엔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첫 번째, 남자피부관리로 가장 큰 고민인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에 대해 알아보자.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남자피부관리는 모공관리에서 시작되어야 한다. 블랙헤드제거를 하고 난 후엔 구멍 송송 생긴 모공관리만 잘해줘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남자피부관리의 고민인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으로 모공관리를 해 줄 남성화장품인 트러블솔루션 아크레스큐 앰플(WWW.RESKIN.CO.KR)은 피부문제점인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 모공관리를 개선해 주며 피부 문제를(트러블을) 억제하는 남성화장품으로 남자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앰플이다.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춘 남성화장품으로 진정 및 보습관리까지 해주니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남성화장품이다.

두 번째, 남자피부관리를 위해선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을 세안으로 날려야 한다.
남자피부관리를 위해 출시 된 폼클렌징 제품인 트러블솔루션 폼 포 맨(WWW.RESKIN.CO.KR)은 식물성 저 자극 성분으로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으로 효과적인 제품이다. 피부청정 효과로 억제하고 블랙헤드제거 예방을 해 주며, 코피지제거법으로 효과적이다. 피지밸런싱 효과와 동시에 모공관리를 해 주기 때문에 코피지제거법의 근본적인 남자피부관리를 해 준다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모공관리를 위해 바르는 색조제품도 블랙헤드제거와 코피지제거법으로 활용하자.
색조제품이라고 피부톤만 개선시켜서는 안된다. 트러블솔루션 비비 선 포 맨(WWW.RESKIN.CO.KR)은 모공관리를 위해 코피지제거법에 효과적인 프라이머 기능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따로 모공관리를 할 필요 없이 트러블솔루션 비비 선 포 맨을 바르면 모공을 매끈하게 매꿔준다.

이젠 남성들도 관리하는 시대이고, 어느 정도의 모공관리나 블랙헤드제거를 위한 색조화장도 보편적으로 하고 있다. 관리하는 만큼 좋아지는 것이 피부라는 걸 남성들도 하루빨리 깨닫고 자신의 피부에 본격적인 투자를 하길 바란다.

자료제공 /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