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산업체 맞춤식 전문 인재 양성에 지원할 것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9일 18시 18분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와 강릉영동대학(총장 조옥순)은 산업체 맞춤식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9월 29일 오후, 카페베네 사옥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에는 카페베네 김재일 부회장과 임직원, 강릉영동대학의 조옥순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외식업에 대한 지식·기술정보 교환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은 물론 전문 인재 양성에 필요한 교육지원과 실무 체험이 가능한 인턴십 및 취업 지원 등 인적, 물적 교류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카페베네 김재일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카페베네는 다양한 방안으로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조성하고 지원해왔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기업운영에 필수라 할 젊은 인재양성의 토대가 마련되어 기쁘다” 고 전한 뒤 “양 기관뿐 아니라 나아가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기술 인재를 양성하고 상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 고 덧붙였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오는 12월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