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콜라-티아의 화장품 리오엘리, 온-오프라인 전품목 40%할인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6시 15분


랭키닷컴 화장품브랜드 쇼핑몰 부문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오엘리’가 걸그룹 쇼콜라의 멤버 티아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화제다.

쇼콜라의 티아는 백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로 데뷔하자 마자 ‘새로운 국민 여동생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는 등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의 아이돌이다.

리오엘리 측은 “이국적이면서도 인형 같은 외모,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잘 부합되어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리오엘리 모델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티아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리오엘리는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신데렐라의 호박마차를 형상화한 우아한 곡선으로 사랑스럽고 신비한 분위기의 브랜드샵으로도 화제를 모은 브랜드이다.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중에 있는 리오엘리는 그동안의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리오엘리(2512)데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수차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리오엘리데이에는 일부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리오엘리(2512)데이 기간 중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행사기간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사용할 수 있는 1+1 쿠폰이 지급되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또한 리오엘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즉시 지급되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3천원+10%할인쿠폰, 회원 등급별, 구매 회 차별 혜택, 100% 지급되는 구매금액 사은품,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전국 리오엘리 매장에서는 리오엘리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이고 다양한 미용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구매 사은품과 구매 금액의 5%~ 10%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 www.lioele.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