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커플스파마사지 비용으로 호텔급 스파마사지 프로그램을?


가을, 제트스파와 커플 마사지 등 이색적인 커플데이트 코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별한 기념일에 이벤트를 예약한다면, 마사지 외에도 맛있는 와인과 케이크 및 유리편지 고백 등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일반 커플마사지 비용으로 호텔급 마사지 프로그램을 받아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이 모든 것이 홍대에 위치한 커플스파 스파스타에 가면 가능하다.
현재 새로운 커플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스파스타’는 좌훈, 족욕, 스파, 스톤테라피, 제트스파, 파라핀테라피 등 호텔 수준의 고급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신개념 토탈 바디 케어샵이다.

일단 스파룸에서는 럭셔리한 스파전용룸에서 최고급 제트스파를 즐기면서, 치즈안주에 와인을 마셔볼 수 있다. 서울을 떠나 외곽의 고급 펜션에 가야 만날 수 있는 분위기를 도심 한복판에서 즐겨 볼 수 있다. 30개의 제트에서 뿜어져 나오는 공기방울은 온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마사지 받기 전에 몸을 최대한 릴렉스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커플 전용 마사지룸은 전신마사지, 아로마오일마사지, 스톤찜질을 제공해 주고 있다. 스파스타의 전신마사지는 독자적인 마사지법을 개발하여, 두피마사지부터 발마사지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커플이 함께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단순히 마사지만이 아니라 커플이 함께 즐긴다는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스파스타의 고백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예약 할 시에 사랑고백의 문구를 미리 말해두면, 연인이 샤워 후 스파에 들어가기 전, 스파 위에 유리병에 담긴 사랑고백의 편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별도로 현수막 제작이나 와인과 케이크 등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살리는 것도 가능하다.

물론 생일을 맞은 친구를 위해서는 와인과 케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로 따로 준비해서 생일 파티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지난 4월부터는 나홀로족을 위한 1인 프로그램을 개설하여서 보다 많은 고객분들에게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또한 스파스타에서는 호텔식 커플 마사지는 물론, 전신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스톤테라피, 파라핀 테라피, 스파와 족욕/좌훈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만큼,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스파스타 홍보 담당자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건강과 사랑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토탈바디케어샵이라고 할 수 있다. 방송에 출연한 이후에는 더욱 많은 커플들이 스파스타를 찾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커플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가을이 된 만큼, 많은 커플들이 스파스타에 예약 문의를 하고 있다. 참고로 미리 예약을 하면 비용할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 www.spastar.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