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토플…영어공부, 문법 암기없이 즐기는 법?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0일 15시 51분


영어공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어완전정복’, ‘영어 잘하는 비법’ 등을 다룬 영어책이나 영어학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영어를 잘하는 방법은 제대로 된 학습방법에 있다. 오랜 시간 영어를 공부해도 실력이 늘지 않는다면, 지금 당장 자신의 영어학습법을 돌아보는 것이 최선책.

영어는 공부가 아닌 재미로 즐겁게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바쁜 직장인들, 대학생들에게 최적의 영어학습법을 전달하는 애로우잉글리시가 영어정복을 꿈꾸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20시간에 ‘졸업’하는 영어학원으로 차별화를 준 애로우잉글리시는 6개의 특허를 받았으며, 문법/암기 없는 영어학습법을 통해 매회 개강 전에 사전마감 될 정도로 수강생이 몰리며 매월 1,000명 이상씩 수강하고 있다.

특히 본 학습법으로 출간된 애로우잉글리시의 ‘애로우잉글리시’, ‘애로우잉글리시 몸값을 올려라’, ‘애로우잉글리시 전치사바로잡기’ 등의 서적은 교보문고, YES24 등에 7년 연속 어학부문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20만부 이상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애로우잉글리시 영어학습법이 만화책과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돼 영어정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고 있다. 영어를 어느 정도 하는 사람과 초보 수준의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이미지(그림)가 가지고 있는 특징처럼 영어의 어순과 사고, 이미지적 표현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해 영어실력을 높이고 있다.

애로우잉글리시 관계자는 “영어공부를 몇 년씩 학원에서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하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이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방법을 찾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며 “이곳은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열지 않지만 직장인이나 청소년들이 영어공부로 어려움을 겪으면 무료로 강연을 나간다.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도 누구나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애로우잉글리시의 목표다”고 말했다.

현재 애로우잉글리시는 서울, 부산, 대전, 전주, 대구에서 지역별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며 기업체, 관공서 등에도 애로우잉글리시의 영어학습법과 영어강의가 진행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애로우잉글리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만화)영어의 달인’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애로운잉글리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rrowenglish.co.kr) 또는 전화(02-422-75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