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피부를 위한 레이저 피부 화이트닝 TRM

  • Array
  • 입력 2011년 9월 15일 10시 40분


뜨거운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여름은 끝을 보이고 있지만 여름이 남겨주고간 골칫덩어리가 남아있다. 장시간 자외선 노출로 인해 생긴 색소침착이 바로 그것이다.

멜라닌 증가로 발생한 색소침착은 일단 한 번 생기면 홈케어만으로는 회복이 어려워 연예인피부를 갈망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큰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고가의 미백 화장품도 써보지만 효과가 미미하여 요즘 흔히 일컬어지는 꿀피부를 갖기는 어려운게 현실! 그렇다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포기할 수도 없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맑고 깨끗한 명품피부를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TRM’으로 민낯종결자가 되자!
여성들의 변함없는 관심사인 화이트닝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레이저 시술법이 개발되고 실용화 되고 있다.

레이저 시술은 새로운 피부 생성을 유도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안전성과 효과성이 검증된 치료형태의 일환으로, 거의 모든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특히 기존의 레이저 시술과는 달리 열자극 만으로 이루어지는 Non-ablative 방식으로 피부 표면의 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으로 기미와 잡티 등을 치료하는 ‘TRM'은 색소질환은 물론 피부톤과 모공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TRM을 이용한 레이저화이트닝 시술을 시행하고 있는 많은 피부전문의들은 “바쁜 직장인들도 효과적으로 색소를 제거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이저 시술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TRM은 표피에서 진피 상부에 이르는 여려가지 병면에 효과적으로 쓰일 수 있다.” 며 ”여름철엔 레이저 시술을 꺼리는 경향이 있지만, 색소질환을 방치할 경우 장기간 많은 비용을 투자해 치료를 해야 할 수도 있는 만큼 발생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막바지 무더위가 끝나고 곧 쌀쌀해 질 것이다. 자칫 방심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이야 말로 체계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겨울이 오기 전, 연예인피부 부럽지 않는 하얀 피부로 가꿔 줄 ‘레이저화이트닝 TRM’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피부 관리를 해보는 건 어떨까?

도움말 : 이정범 원장 / 출처 : 미래커뮤니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