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패스트패션 ‘LAP’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9일 13시 47분


헐리웃의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의 멀티 SPA형 셀렉숍, LAP이 지난 3월 신세계 강남점에 제 1호점 오픈 한데 이어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2호점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LAP’은 그 의미처럼 LA의 헐리웃 스트리트 감성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잇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전개하는 셀렉숍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패션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멀티 SPA형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LAP은 ‘큐트 앤 아이러닉(Cute & Ironic) 콘셉트를 지향한 ‘HOLLYWOOD MADE’, 럭셔리 명품 브랜드 로고를 변형해 위트있는 프린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Haute Love Affair’를 비롯해 스페인의 에스빠드류를 멋스럽게 재해석한 친환경 브랜드 ‘Giamo’와 ‘JOYRICH’ 등이 입점해 있다. 따라서 악세서리부터 소품을 포함해 미국과 유럽, 일본 등지에서 패션피플들의 스트리트 패션브랜드로 급부상한 참신한 브랜드를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것.

이외에도 LAP은 시원한 피트감과 세심한 디테일로 브랜드 론칭 동시에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데님브랜드 Blank NYC, 20대 여생을 위한 캐주얼 라인을 선보이는 이태리 브랜드, BRANDY MELVILLE까지, 트렌디와 클래식을 넘나드는 믹스앤 매치 룩을 새롭게 제안하고 있다.

한편 ‘LAP’은 신세계 경기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6일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비롯해,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했다.

■ LAP 홈페이지: www.lapkorea.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