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여행] 가을맞이 펜션 여행은 어때요?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5일 17시 35분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추천 펜션여행
올제펜션(강화도펜션), 아라비카펜션(양평펜션), 이뉴펜션(포천펜션), 푸른하늘펜션(강원도스파펜션)

한 여름 무더위를 시기하듯 세차게 내리던 빗줄기가 잦아든 요즘,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보며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이가 많다.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이 잦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은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계절임은 분명하다. 반면에 천고마비의 계절, 풍요로움의 상징인 가을이지만, 소위 ‘가을 탄다’는 말이 있듯 우울증 증세를 보이며,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하는 이들도 있다.

맑은 날씨에 기분이 좋은 이도, 어딘가 모를 적적함에 외로운 이도, 모두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 이제 막 시작되는 가을의 문턱에 선 이번 주말, 가을맞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은 복잡한 관광지에서 많은 인파들 속에서 북적거리는 것보다는 조용하면서도 깔끔한 곳에서 머리를 식히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펜션여행’이다.



올제 펜션 / 아라비카 펜션
올제 펜션 / 아라비카 펜션
강화도펜션 ‘올제펜션’

지치고 힘든 일상을 떠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강화도수영장펜션 ‘올제펜션(www.olzepension.com)’은 강화갯벌센터와는 5분 거리, 석모도와 마니산과는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강화도 대표 펜션이다. 강화도에 위치한 만큼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낙조 감상은 물론, 때묻지 않은 청정 갯벌과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강화도펜션 ‘올제펜션’은 유럽식 복층 구조의 세련된 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객실을 꾸며놓았다. 각 객실마다 모던한 컬러로 벽면을 꾸미고, 소파, 커튼 등의 소품에 포인트컬러를 넣었다. 여기에 넓은 채광창과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더욱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마치 유럽의 호텔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다.

또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펜션 내에 수영장을 갖춰놓고 있다. 때문에 아름다운 서해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으며, 분위기를 잡고 로맨틱함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펜션 내에는 객실 별로 단독 사용이 가능한 바비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각 객실에는 43인치 벽걸이 TV와 DVD가 설치되어 있어, DVD 타이틀을 준비하거나 USB 메모리에 영화를 담아 오면 편안한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다.

양평수영장펜션 ‘아라비카펜션’

양평에서도 맑은 계곡과 푸른 산새로 유명한 장수마을에 위치한 양편펜션 ‘아라비카펜션(www.arab1004.co.kr)’은 펜션 뒤로는 용문산 백운봉, 앞으로는 시원한 계곡이 흐르고 있어, 맑고 시원한 자연 속에서 일탈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양평 대표 펜션이다.

아기자기한 파스텔 톤의 소품이 돋보이는 ‘아라비카펜션’의 객실은 머무는 것 만으로도 포근함을 느끼고 갈 수 있을 만큼 따뜻한 느낌의 특징. 펜션 내 카페에서는 커피 및 간단한 차와 상비약, 인터넷 PC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보드게임, 배드민턴, DVD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깨끗하게 물관리를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수영장은 ‘아라비카펜션’의 자랑. 넓은 수영장과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데크는 가을 낭만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고객들이 ‘아라비카펜션’을 많이 찾는 것도 이러한 수영장이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아라비카펜션’만의 특별함은 바로 ‘공방’이다. 펜션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방을 통해 도자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인데, 미리 예약을 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도자기를 빚는 것도 흔치 않은 추억거리가 될 것. 펜션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이 제공되기도 한다.

이뉴 펜션 / 푸른하늘 펜션
이뉴 펜션 / 푸른하늘 펜션
포천스파펜션 ‘이뉴펜션’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포천펜션 ‘이뉴펜션(www.inyou.kr)’은 서울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서울근교펜션이다.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져 한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들이 많이 즐겨 찾고 있다.

독채의 풀빌라형 객실을 자랑하는 ‘이뉴펜션’은 요즘 가장 핫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재현하고 있다. 객실과 연결된 단독 노천스파공간에서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으며 여유로이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단독정원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로운 산책이나 와인파티 등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물론 바비큐 시설 역시 단독 사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온 가족이 단란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맞은 연인들이 호화로운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다. 원룸형 일반 객실에서도 역시 단독스파와 단독바비큐 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뉴펜션’과 5분 거리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허브아일랜드가 위치하고 있다. 드넓은 허브농장에서 향긋한 허브 향을 음미하며 머리를 식히는 것도 주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으로써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풀빌라펜션 ‘푸른하늘펜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푸른하늘펜션(www.bluesky700.co.kr)’은 펜션 자체만으로도 관광지라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최고급을 자랑하는 강원도스파펜션이다. 넓은 부지에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푸른하늘펜션’은 마치 해외 휴양지의 최고급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풀빌라 객실을 자랑한다.

각각 독채로 마련된 풀빌라 객실에는 수온 조절이 가능한 수영장과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여름이 지났다 하더라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하는 만큼 객실 내 단독 바비큐 시설은 필수.

펜션 내에는 엘튼카페, 엘튼가든 등의 다양한 부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엘튼카페는 조식 및 다양한 차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특징. 엘튼가든에서는 식사 준비를 따로 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고급 레스토랑 급의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대산에서 직접 기른 송어회는 엘튼가든의 추천인기메뉴이다.

이 밖에도 커플 여행객들은 야외 파티, 노천 꽃잎, 아로마버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국내 펜션에서는 드물게 파이어핏(모닥불) 이벤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