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의 인기 만큼이나 그와 관련한 이슈거리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그 중에서도 영심사 임성자 원장의 나는가수다 탈락자 예언 동영상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있다.
영심사 임성자 원장의 나는가수다 탈락 예언 동영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처음 임원장의 나는가수다 탈락자 예언 동영상에서 임원장은 BMK를 지목하였고 그 주 나가수탈락자는 영심사 임원장의 예언대로 BMK가 탈락이 되었다.
임성자 원장의 첫 나가수탈락자 예연 동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설마..” “BMK팬인데…” 등 믿기 힘들다라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대부분이 였으나 그 주 방영되었던 나는가수다 탈락자를 본 순간 네티즌들의 믿기 힘들다는 반응은 영심사 임성자 원장의 예언에 모두 감탄을 하였다고 한다.
그런 관심 때문에 영심사 홈페이지는 많은 네티즌의 관심의 글과 대단하다라는 글이 게시판을 채웠으며 그 성원에 보답이라도 하듯 영심사 임성자 원장은 2011년 7월 24일 방영 예정 중인 나는가수다의 탈락자 예언2 동영상이 퍼지고 있다.
이번 나가수탈락자 예언2 동영상에서 영심사 임성자 원장은 가수 옥주현씨를 지목하였고 임원장의 이번 예언 또한 적중할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영심사 임성자 원장의 나는가수다 탈락자 예언2 동영상에 지목되었던 가수 옥주현씨가 정말 이번주 탈락자로 지목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