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의 소형 오피스텔 2채하면 5000만원 할인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7월 12일 14시 54분


올 3월 100%분양이 완료된 메타포스빌 오피스텔이 회사보유분으로 가지고있던 3개 호실을 특별할인 분양에 들어간다.

최저 1000만원에서 최대 2500만원까지 할인분양을 하기에 시세차익까지 노려볼만하다. 분양가는 1억1700만원~1억4800만원대로 동탄 신도시에서 가장저렴한 수준인데 할인을 받게되면 9800만원~1억2300만원대로 최저분양가에 분양을 받을수가 있다.

오피스텔의 인기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지금 시점에 최대 2500만원까지 할인을 받는 조건은 최상의 투자 조건이다.

동탄 메타포스빌 오피스텔은 37~60㎡로 구성되며 동탄에서 가장 필요한 임대가 잘 되는 소형 평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식 인테리어에 시스템에어컨, 건조기능드럼세탁기, 냉장고, 32인치 LCD TV 등 풀옵션이 무상 제공되면서 기본 복층 시공 한다.

동탄신도시에 흔하지 않은 풀옵션에 복층시공(다락층)까지 해주고도 분양가는 1억1700만원~1억4800만원대로 동탄 신도시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이다. 메타포스빌 오피스텔은 오는 8월 입주한다.

-배후수요 탄탄, 편의시설 풍부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하다는 점이다.

오피스텔 주변에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협력 업체가 위치해 있다. 인근에 한림대병원도 조만간 문을 열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주변에 오피스텔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현지 부동산중개업소는 보고 있다.

반면 인근에 이를 흡수할 소형 주거시설의 공급은 부족해 앞으로 동탄신도시에 오피스텔의 수급(수요와 공급) 불균형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는 점도 동탄 메타포스빌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이 오피스텔은 각종 상업·업무·문화시설이 포진해 있는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가깝다. 이 때문에 동탄 메타포스빌은 2010년 중심상업지역에 개장한 메타폴리스의 아이스링크·CGV·엔터식스·패션몰 등의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동탄 메타포스빌 오피스텔 입주자의 주거생활이 편리해질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특급 서울 접근성 'OK'

이 오피스텔은 서울 접근성이 뛰어다는 강점을 갖추고 있다.

2009년 7월 개통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 동탄나들목과 기흥나들목 이용도 편리하다. 앞으로 서울 접근성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경기도가 수도권 급행 철도(GTX) 건설을 추진하고 있고, 분당선 연장선 동탄역이 신설될 예정이라서다.

-소액 투자 가능한 소형

임대수요가 풍부한 소형으로만 구성돼 있다는 점도 동탄 메타포스빌의 강점으로 꼽힌다. 최근 소형 오피스텔의 주된 수요층인 1∼2인 가구는 급증하는 추세다. 이에 비해 이들을 수용할 오피스텔 등과 같은 소형 주거시설의 공급은 더딘 편이다. 때문에 당분간 소형 주거시설의 수급 불균형이 심화되면서 동탄 메타포스빌과 같은 소형 오피스텔의 희소가치는 높아질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소형 오피스텔은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환금이 대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아 찾는 사람이 많다는 특징이 있다.

홈페이지 : http://www.metaposvill.co.kr/
분양문의 : (031)8003-288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