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메라와 함께하는 리솜오션캐슬 사진공모전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7일 09시 52분


-리솜오션캐슬, 내달 15일까지 개관 1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개최-최고급 DSR카메라 등 5백만원 상당 상품... 오션캐슬 10년 전 사진 응모도 가능해

㈜리솜리조트는 직영리조트인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아름다운 꽃지 바다의 풍경과 고객들의 행복한 이야기를 담은 ‘리솜오션캐슬 개관 10주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리솜오션캐슬을 비롯해, 꽃지해수욕장의 아름답고 멋진 추억을 담은 모습을 주제로 열리며, 내달 15일까지 1인당 3점 이내로 누구나 자유롭게 출품이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3,000픽셀이상의 컬러사진으로 작품명과 성명, 촬영 장소, 작품 설명 등을 간략히 적어 리솜오션캐슬 홈페이지(www.resom.co.kr/ocean)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리솜오션캐슬의 10여 년 전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자체 심사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름 사진의 경우, 스캔하여 디지털 파일로 응모해야 하며 응모 기간 및 방법은 동일하다.

삼성카메라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작품성, 참신성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작품을 선정해 7월 21일(목)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7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리솜오션캐슬 1층 로비에 전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esom.co.kr/ocean)를 참고하면 된다.

리솜리조트 원창연 홍보과장은 “리솜오션캐슬의 개관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 10년 전과 변함없이 아름다운 안면도의 모습을 담고자 이번 사진공모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공모전 및 전시회를 통해 신비로운 자연이 주는 또 다른 감동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솜오션캐슬은 외국의 별장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갖춘 곳으로 아름다운 정취를 자랑하는 곳으로 지난 2001년 7월 21일 오픈했다.

꽃지해수욕장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객실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선셋스파인 아쿠아월드는 리솜오션캐슬의 최고의 자랑거리로 매년 휴가철마다 안면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