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모공커버하는 '남자비비크림' 남친선물로 딱이네!

  • Array
  • 입력 2011년 4월 21일 13시 49분


코멘트
울퉁불퉁한 모공,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 눈밑 다크써클에 거뭇한 블랙헤드까지. 이것이 지금 자신의 옆에 있는 남자친구의 피부상태라면 지금 당장 남성화장품쇼핑몰로 들어가 남자친구의 피부관리를 위해 남자스킨로션에 자외선차단제역할까지 확실히 하는 비비크림추천제품을 남자친구 품에 안겨주도록 하자. 그루밍족과 꽃미남이 넘쳐나는 대한민국 땅에서 남성화장품이라면 남자스킨로션 밖에 모르고 폼클렌징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갸우뚱하며 일반비누로 빡빡 세수를 하고 있는 남성들이 아직도 셀 수 없이 많다. 이런 남자가 자신의 남자친구일 가능성도 다분하다. 때문에 남성화장품매장에 수 없이 많은 남자스킨로션과 폼클렌징, 비비크림종류에 정신없어하는 안쓰러운 남자친구를 위해 모공관리화장품과 프라이머기능의 비비크림추천제품, 코피지제거용 남성세안제 폼클렌징을 골라보도록 하자.

먼저, 아무리 피부관리와 담을 쌓고 있는 남성이라도 남자스킨로션은 사용할 것이다. 하지만 그 성분을 제대로 알고 구매하는 남자들은 없을 듯. 남성화장품으로 효과적인 남자스킨로션을 알아보도록 하자. 남성화장품인 남자스킨로션으로 판매율이 높은 이지에프 슈퍼 바머 포 맨(WWW.RESKIN.CO.KR)은 남자스킨로션이 아닌 아침과 저녁의 다른 피부컨디션을 위해 2in1 타입의 수더 데이와 나이트 그리고 세럼으로 구성 된 남성화장품이다. 수더데이는 거칠고 어두워진 피부에 강력한 미백효과로 환하게 관리해 하루종일 피부 건조현상을 없앤 촉촉한 피부상태를 연출할 수 있게 한다.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은 남성들의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의 원인인 색소침착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주고 잦은 면도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해 주는 역할을 하는 남성화장품이다. 외출 후 돌아와선 수더 나이트로 외부환경에 지친 피부에 수분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역할을 하는 남자스킨로션세트 남성화장품이다.

남자스킨로션으로 기초를 탄탄히 했으면 이젠 남성화장품인 비비크림추천제품으로 좀 더 보정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야 하겠다. 남성화장품엔 프라이머기능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건 누구나 알 것이다. 울퉁불퉁 피지와 모공을 촘촘하게 매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기능과 자외선차단제역할까지 똑똑히 하는 비비크림추천제품,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으로 관리하면 된다. 외부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차단제와 넓은모공과 여드름자국을 매꿔주는 프라이머제품, 피부톤을 조절해주는 비비크림추천제품, 이렇게 세가지를 아침마다 꼭 바르라면 어떤 남자가 알겠다고 할까. 이 프라이머, 자외선차단제, 비비크림추천제품이 함께 되어있는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은 바쁜 출근준비에 알맞게 나온 비비크림추천제품이라 하겠다. 2in1 타입의 남자스킨로션 다음으로 프라이머와 자외선차단제가 함께 되어있는 비비크림추천제품은 남성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바쁜아침 여유롭게 해 주는 고마운 비비크림추천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이렇게 남자친구의 안쓰러운 피부를 위해 프라이머기능의 비비크림추천제품까지 선물했다면 마지막으로 트러블솔루션 폼 포맨(WWW.RESKIN.CO.KR) 폼클렌징을 빼놓는 실수를 범하지 말도록 하자. 폼클렌징은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다. 자외선차단제와 프라이머기능의 비비크림추천제품을 사용했다면 세안 시 폼클렌징을 사용해 꼼꼼한 클렌징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명언은 여성에게만 알리는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남성들도 굳이 색조화장은 하지 않았더라도 자외선차단제와 프라이머기능의 제품을 사용했다면 반드시 폼클렌징으로 깨끗하게 세안하도록 하자. 비비크림이 아직은 어색하다는 남자친구라면 프라이머기능이 있는 자외선차단제라도 꼭 챙겨 자외선차단제없이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노화가 빨라지는 걸 방지해야겠다. 마찬가지 자외선차단제만 발랐어도 폼클렌징은 잊지말아야한다.

이왕 남자친구의 피부관리에 팔을 걷어 올렸다면 마지막 폼클렌징으로 하는 관리까지 책임지고 해결해 주도록 하자. 이것이 진정한 내조의여왕 아니겠는가.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