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도 하고 놀이도 하고 … 단지내 키즈 커뮤니티 눈길

  • Array
  • 입력 2011년 4월 19일 15시 51분


평택 장안마을 코오롱 하늘채 에듀마케팅영어전문교육 YBM 연계 영어프로그램 눈길

교육을 강화한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평택 장안마을 코오롱하늘채의 에듀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평택 장안마을 코오롱하늘채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아이들의 교육과 안전, 즐거움을 고려한 키즈 커뮤니티다. 단지 안에 각종 교육시설 뿐 아니라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놀거리가 함께 마련된다.

유명 영어교육기관인 YBM과 연계한 영어교육프로그램은 가장 돋보이는 특징이다. 원어민과 한국인 강사로 구성된 강사단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YBM 영어교육을 진행한다.

연령이나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이 제공되는데,입주자의 미취학 아동은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인 키즈카페에서 놀이를 통한 영어학습을, 초등학생은 단지내 상가의 YBM영어학원을 통해 전문적인 영어교육을 입주지정 종료일로부터 2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인터넷을 통한 이러닝은 전세대 모두 지원하여,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는 인터넷을 통해 영어교육을 시청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학원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단지 안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뿐 아니라 시간절약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키즈케어(Kids Care) 서비스도 눈에 띈다.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집-보육시설-부모 회사가 연계돼 웹캠으로 언제든지 자녀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5가지 주제로 테마놀이터도 꾸며진다. 척척박사놀이터, 숲속동화놀이터, 스파이더맨놀이터 등 감성을 자극하고 다양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키즈카페, 독서실, 시청각실 등이 별도로 마련돼 언제든지 편하게 공부나 독서를 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괜찮은 편이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송탄나들목과 안성나들목이 가깝다. 이외에도 평택~제천고속도로, 1.3.45번 국도 등 이용이 편하다. 여기에 수서~평택간 고속철도(KTX)가 뚫리면 교통여건이 더 좋아진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67㎡ 297가구, 84㎡ 1506가구, 114㎡ 140가구 등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분양가는 3.3㎡당 760만원대로, 비슷한 시기에 분양되는 주변 단지보다 저렴하다. 2013년 5월 입주예정이다.

분양문의: 031-658-1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