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통큰 레드티켓, 1천만원상당 다이아커플링 경품이벤트!

  • Array
  • 입력 2011년 3월 28일 15시 51분


코멘트
남성중심 소셜커머스 레드티켓이 HOT하게 통큰 이벤트2를 진행한다.
레드티켓(http://www.redticket.co.kr)은 지난 2월에 통큰 이벤트 1탄으로 왕수제버거 1,000개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통큰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더 큰 규모로 이벤트 진행을 한다.

명품 주얼리 업체인 루소주얼리와 레드티켓(http://www.redticket.co.kr)이 공동으로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8일 ~ 4월 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소셜커머스 레드티켓(http://www.redticket.co.kr)의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를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레드티켓은 일반 소셜커머스 업체들과는 달리 다양한 커뮤니티, 고객들과의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를 통해 단순히 반값에 쇼핑을 한다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이색적인 이벤트와 커뮤니티로, 이용자들에게는 또 다른 소통과 흥미의 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남성중심을 표방하지만 실제로는 여성고객들을 더 우대하는 이색마케팅을 펼치기도 한다.

레드티켓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기간 중에는 협찬업체인 루소주얼리 고유의 고급펜던트를 단독으로 특별 할인판매를 하는가 하면, 국내 유명 어학원인 글로벌어학원의 온라인수강권을 최고 96%까지 할인판매하고, 연예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사리 승마강습권, 지산리조트의 레포츠 카트이용권, 유명가수가 신어서 유명해진 여성구두, 앙드레김 백 20여종, 제일치킨 자유이용권, 피부미용이용권, 무료 스마트폰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