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쇼핑 “MAZINO(마지노)” 전격 오픈! 반값 할인!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7일 12시 30분


코멘트

-기존의 소셜 커머스에서 한 단계 진보한 소셜 네트워크 커머스를 구축
- 회원들에게 상품 판매 이익의 일부를 되돌려 주는 마진백 시스템
- 27일 마지노 오픈기념 평창 세인트 하이얀 호텔 스페셜 패키지를 64% 할인판매



- 광고대행사 KDM(케이디엠)이 소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KDM(케이디엠)은 오는 27일 새로운 수익 분배 시스템과 운영진-회원 간의 직접적인 의사 소통 채널을 포함하는 획기적인 개념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MAZINO(마지노) (http://www.mazino.co.kr) 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지노는 회원들을 통해 발생하는 상품 판매 이익의 일부분을 마지노를 알린 회원들에게 되돌려주는 마진백 시스템과, 트위터의 타임라인을 마지노 사이트에 포함시킴으로써 회원들과 운영진과의 직접적인 의사 소통을 통하여 상품의 신뢰성과 회원과의 친밀함을 확보하는 새롭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KDM은 광고대행과 함께 광고홍보에 필요한 홍보물을 기획/디자인/제작하는 업체로 10여년간의 다양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09년 3월부터 시작한 우리나라의 소셜 커머스 시장에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주시해오다가 올 9월부터 기존 소셜 커머스의 틀을 깨트릴 획기적인 시스템과 이용자에게 보다 친밀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준비해 12월 27일 소셜 네트워크 커머스 “MAZINO(마지노)”를 오픈한다.

“MAZINO(마지노)”의 박성진 홍보이사는 “요즘 젊은이들이 스마트폰으로 트위터에 접속하여 여러 가지 정보교류와 서로의 이야기들을 나누는 공간을 "MAZINO"에도 접목시켜 항상 회원들이 마지노 운영진의 활동상황을 볼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공개하였다. 또한 고객들이 생생한 마지노의 업무 상황을 보면서 격려와 질타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트위터의 타임라인을 “MAZINO" 홈페이지에 포함했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MAZINO(마지노)"의 김진승 기술이사는 상품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기업의 이윤을 회원들과 공유하고 이를 통하여 파급력 있는 상품 홍보를 구현하는 마진백 시스템을 개발하고 특허 출원 했다고 밝히면서 “마진백 시스템이란 회원들이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하여 상품에 대하여 홍보를 하고 이러한 홍보가 실 구매로 이어질 때, 회원에게 상품 판매 이익의 일부를 공유한다. 이러한 홍보 시스템을 통하여 회원들과 우리 마지노가 함께 커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MAZINO”는 27일 오픈 당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 위치한 세인트 하이얀 호텔과 제휴하여 1월 3일부터 휘닉스 파크 스키 시즌 폐장까지의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호텔 1일 숙박 +스키/보드/의류 1일 렌탈(2인세트) +고급 와인 1병 + 슬로프정상카페(로맨스힐) 커피2잔 + 블루 케니언(60%할인권) +리프트(40%할인) +핫팩 및 보드양말(2인세트) ]를 64% 할인된 99,000원으로 27일과 28일 양일간 2,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http://www.mazino.co.kr
문의: 1544-4957
자료제공: KDM(케이디엠)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