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창업 111주년 생일맞이‘ 홍삼설기 나눔행사’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30일 13시 17분


(주)한국인삼공사(사장 김용철, www.kgc.or.kr)는 30일 대전 대덕구 한국인삼공사 본사에서 김용철 사장과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업 11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김용철 한국인삼공사 사장(앞줄 맨오른쪽)과 직원들이 서울시립동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하고 있다.
김용철 한국인삼공사 사장(앞줄 맨오른쪽)과 직원들이 서울시립동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하고 있다.


창업 111주년 기념식과 함께 ‘정관장 사회봉사단’이 공식 출범했다. 출범식에서 김용철 사장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위해 임직원 사회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정관장 사회봉사단’은 서울 성동구에 있는 ‘서울시립동부노인전문요양센터’를 방문하여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으로 만든 떡 ‘홍삼설기’와 ‘홍삼떡케익’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잔치상을 마련했으며, 휠체어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대전지역에는‘동심원’‘사랑의 집’‘대전가톨릭노인복지센터’등의 복지시설에 ‘홍삼설기’를 전달하고 생일잔치 및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부여지역에는 ‘삼신보육원’‘만수노인복지원’‘밀알의 집’등에‘홍삼설기’를 전달하는 등 전국적으로 약 3,000인분의‘홍삼설기’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자료 제공: 한국인삼공사]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