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투자처]13평형 3천만원대 오피스텔, 보금자리 주택을 잡아라!!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9일 15시 21분


-취등록세 재산세 면제!-책임시공! 책임등기!-초역세권 도시형 생활주택

최근 수도권 전세난이 심화되면서 1~2인 가구의 실거주 및 소액 투자자들의 투자처로 아파트를 대체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도시형 생활주택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더욱이 지난 7월 개정된 주택법을 통해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규제가 완화 되면서, 공급도 늘어나고 있어 날개 달린 도시형 생활주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듯 부동산 시장 활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이 결정되고 규제가 완화되는 시점일수록 안정적인 수익과 높은 재산가치를 확보할 수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투자가 적합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조언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엑설런트 보금자리타운이 도시형 생활주택 임대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천 최초의 도시형 생활주택 허가를 통해 인천 유일의 신축 수익형 상품이라는 프리미엄을 확보할 수 있다.

엑설런트 보금자리타운은 인근 산과 대규모 공원을 중심으로 한 쾌적한 자연 환경과 인천시청과 교육청 등 주요 행정관청, 대형마트와 백화점 및 만수종합시장, 중앙병원, 길병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인접하여 최고의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을 선택함에 있어 또 하나 중요한 요건이 바로 교통이라고 볼 수 있는데, 그런 면에서 엑설런트 보금자리는 더욱더 매력적이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이 인접해 있으며, 제2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등의 접근이 용이하여, 사통팔달의 최적화된 교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송도, 청라, 영종 경제자유구역 및 검단 신도시, 2014년 아시안게임 등 향후 미래가치적인 측면에서 인천 최고의 특급 가치 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앞으로 발전가능성을 더욱 밝게 해 주고 있다.

11~13평형 규모로 붙박이장과 에어컨, 냉장고와 TV 겸용 모니터, 전자레인지, 드럼 세탁기와 책상, 침대 등 생활에 필요한 풀옵션이 제공되며, 호텔의 스위트룸을 닮은 고품격 인테리어와 개별 냉난방을 통한 경제적 관리비, 전담 관리실과 CCTV등 안전하고 품격 있는 생활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배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
시행사 : ㈜엑설런트
신청금 : 백만원(미 계약시 전액환불됨)
입금계좌 : 농협 352-0156-2103-53
접수문의 : 032-421-085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