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여드름! 여드름용화장품으로 클리닉하고 천연케어제품 잘 고르고 주름 및 색소침착 금방 없애기!

  • Array
  • 입력 2010년 9월 2일 15시 12분


코멘트
어느덧 9월! 여름과 가을이 오고 가는 기온차가 심한 계절,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해 부위별여드름이 악화되고 피부건조와 각질현상으로 기존에 있는 여드름은 더욱 심해지며 만성화가 되어 클리닉이 필요한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스트레스 등 외부조건과 각종 세균 등에 무방비로 노출되었던 피부가 환절기에는 색소침착 및 목주름, 눈가주름 등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요즘과 같은 2개의 계절이 맞물려 있는 환절기에는 확실한 클리닉을 통한 피부관리에 더욱 더 신경 써야 한다.

많은 피부전문의들과 연예인들이 인정한 여드름 및 색소침착, 뽀루지, 주름 등을 확실하게 개선시켜주는 기능성 화장품 업계 1위 리스킨 (www.reskin.co.kr)의 트러블솔루션 제품들은 이미 사용자들의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여드름타올로 유명한 리스킨의 훼이스타올과 훼이스클리너는 특수 루프 기술 공법으로 미세하게 제작되어 자극 없이 피부를 관리해 준다. 타올을 온수에 적셔 세안제로 거품을 내어 가볍게 닦아내기만 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모공 깊숙히 쌓여있는 피지 등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각질관리가 꾸준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색소침착 및 여드름클리닉이 가능하고 뾰루지 등 부위별여드름 없애기에 효과적인 천연 타올 제품이다.

피부재생인자 EGF가 고밀도로 함유된 리스킨 (www.reskin.co.kr)의 EGF바머 천연케어제품은 무알콜 천연제품으로 세포 성장 인자인 EGF와 천연 트러블 치유 성분을 배합하여, 여드름 개선은 물론, 트러블 흉터의 개선, 눈가주름, 목주름 예방까지 가능하게 한 여드름용화장품이다.

또한 요즘같은 환절기에 기존 팩트와는 다른 남녀공용으로 순한 저자극 트러블솔루션 비비 팩트를 사용하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트러블 피부에 부담이 없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다공성 파우더 배합으로 피지 흡수력과 피부 밀착력이 매우 뛰어나고 프랑스산 원단과 일본산 스폰지로 만든 최고급의 flocking 퍼프를 사용하여 실크같이 부드러운 감촉으로 메이크업 및 색소침착의 보정이 가능하다. 민감한 여드름용, 트러블피부 및 자외선 및 인공 조명에 노출이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인 천연 팩트 제품이다.

현재 리스킨 홈페이지 (www.reskin.co.kr)에서 추석맞이 특별세트 기획전이 진행 중이며, 최대 20%할인과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여름과 가을 사이에서 방황하는 피부에 트러블을 개선해 주고 리스킨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정보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 (www.reskin.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