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 성인여드름, 등여드름, 좁쌀여드름에 좋은 기능성화장품으로 한번에 치료하자!

  • Array
  • 입력 2010년 8월 11일 16시 22분


코멘트

여드름흉터에서 성인여드름까지 한번에 관리

여드름흉터란 외상이 치유된 자리에 남는 변성된 부분 즉, 여드름 상처가 아문 자리를 말한다. 여드름은 염증이 생겼을 때 치료를 잘못한 경우 여드름이 다 아물어도 그 자리에 후유증이 남는 경우가 많다. 여드름흉터 치료는 먼저 여드름을 진정 시킨 후 피부의 재생력을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 이와 같은 여드름흉터 치료 및 성인여드름, 등여드름, 좁쌀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여드름 타올 및 여드름 전용 세안제가 시중에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 가운데 트러블피부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리스킨(www.reskin.co.kr)의 기능성화장품 및 타올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수 루프 공법의 천연 섬유 조직으로 여드름흉터 치료!

리스킨타올은 리스킨(www.reskin.co.kr)만의 천연섬유를 이용한 미세한 루프 기술 공법으로 제작되어 기존 각질제거용 타월 재질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식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자극 없이도 전반적인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하며, 타올을 온수에 적셔 세안제로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닦아내는 방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모공 깊숙이 쌓여있는 피지, 각질 등의 노폐물의 제거 및 치료가 가능하고 자극이 없어 민감한 여드름흉터 피부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이렇게 여드름흉터 전용 타올의 사용으로 성인여드름, 좁쌀여드름, 등여드름 등을 효과적으로 치료 할 수 있다. 그리고 여드름흉터 전용 타올로 여드름을 진정시킨 후 여드름흉터를 최대한 없애기 위해선 피부의 재생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세포 재생인자 EGF성분이 듬뿍 기능성 화장품

EGF성분이란? 1962년 스탠리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된 인체 내 존재 단백질로서 피부 세포의 분열, 재생을 돕는 피부 세포 성장인자이다. 이 발견을 통해 코헨 박사는 1986년 12월,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하며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이지에프 성분은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켜 준다.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에 EGF를 공급하면 저하되어 가는 피부 재생 능력을 향상시켜 건강과 젊음을 유지 할 수 있는 것이다.

리스킨(www.reskin.co.kr) 기능성화장품 EGF바머는 스트레스성, 호르몬 언밸런스, 환경적 요인 등으로 증가하는 트러블 피부, 피지로 번들거리면서도 수분이 부족한 현대인의 피부를 위해 여드름흉터의 개선을 주 목적으로, 세포의 재생을 도와 조기 노화까지 대응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EGF와 항균성분, 식물성 미용 성분의 복합적인 효능으로 트러블 관리는 물론 성인여드름, 등여드름, 좁쌀여드름 등 여드름흉터의 개선 및 치료, 손상피부의 회복을 돕는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동시에 부여한 2 in 1 제품인 수더를 비롯해 피부 면역력 강화와 잔주름, 뾰루지 등의 집중 회복을 돕는 세럼, 눈가의 모든 문제점을 개선하는 아이세럼, 그리고 고농도의 유효 성분으로 피부재생 효과가 매우 우수하며 손상피부를 보호하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낮과 밤의 피부 상태에 따른 최적의 관리를 위해 수더는 특별히 데이와 나이트로 구분되어 있어 아침, 저녁으로 트러블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남성 전용 EGF바머 포맨(www.reskin.co.kr)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히 민감한 남성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여드름흉터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최근에는 여드름흉터 및 트러블피부의 회복을 집중적으로 돕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가 출시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손상 세포 복원 및 브라이트닝 효과로 여드름흉터 및 색소 침착을 개선하며,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올 여름 트러블 때문에 지친 피부에 리스킨과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보자!

정보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 (www.reskin.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