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10% 수익, 테마 급등주 매매의‘유아독존’

  • Array
  • 입력 2010년 4월 13일 09시 41분


코멘트

그야말로 개인투자자들의 수난시대다.

실적중심의 거래소 대형주가 시장을 주도하자 이를 쫓아보지만 원ㆍ달러 환율의 하락과 외국인 및 기관의 매도 공세에 뭇매를 맞는 수준이고, 특히 최근 빚어진 코스닥 기업의 상장폐지 사태 이후 개인이 선호하는 중/소형주도 상대적으로 부진, 투자자들의 체감지수는 성큼 다가온 봄과는 거리가 멀다.

크고 작은 풍파로 인해 동네북 수준으로 전락한 개미들이지만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니다.

< 베스트 애널리스트의 특집 무료방송 >
날짜 & 시간: 4월 13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하이리치 홈페이지 접속(www.hirich.co.kr)
강사: 수익과 안정성 모두를 갖춘 테마주 매매 1인자 ‘초심’
내용: 추가적인 상승을 가로막고 있는 원인과 명쾌한 대응방안

하이리치 애널리스트 초심은 “테마주 매매를 왜 선호하느냐”는 질문에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으며, 본인 매매의 핵심은 안정적인 고수익이 가능하다”고 잘라 말한다.

실제로 초심은 2009년 증권방송 하이리치 공식 집계 누적수익 800% 이상을 달성하며 수익과 안정성 모두를 갖춘 테마주 매매의 1인자로 우뚝 올라섰다.

또한 최근 흔들리는 코스닥 시장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테마주 매매를 통해 3월에만 110%가 넘는 수익을 거두며 당당히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 이와 관련해 “시장에 대한 평가는 중요하지 않다. 안 좋은 장세 속에서도 폭발적인 고수익으로 실력을 입증해내고 있는 것”이라고 당당한 자신감을 내 비치기도 했다.

< 현 시장에 맞는 공략 테마주? >
국내 증시가 1700P에 대한 돌파를 보인 후 추가적 강세파동을 형성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2007년 이후 1700~1750선에서 유입된 주식형 펀드자금의 물량이 작용하고 있어 쉽지만은 않은 상황.
또한 전고점 돌파견인의 1등 매수주체였던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주춤하면서 투자자들의 불안심리가 가중되어 상승이 제한되고 있는 양상이다.

최근 뉴욕증시가 연중 최고치를 경신하는 것과는 상당히 대조적이라 할 수 있는데, 그렇다면 현재와 같은 답답한 횡보흐름이 지속될 것인가에 대한 의문에 대하여 베스트 애널리스트 ‘초심’은 전달하려는 것일까?

방송을 통해 근거를 명쾌하게 짚어보고 아직까지 긍정적인 흐름의 시장을 현명하게 대응할 것을 주문하는 ‘초심’, 더불어 “현 시점 환율 및 수급변화를 유심히 관찰하면서 수익을 거둘 수 있을법한 업종 및 테마를 공략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전하기도 했다.

무너진 코스닥, 위기의 개인투자자들의 희망으로 떠오른 증권방송 하이리치 [위너스 클럽]의 초심. 테마 급등주 매매 ‘유아독존’을 직접 확인해보기 바란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