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8p,이변의 시작이자 대 반전의 출발점!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2월 11일 09시 23분


코멘트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국내 증시의 주요 변곡포인트가 발생했을 때 마다 가장 먼저 발 빠른 행보를 보이며 개인투자자들을 안전한 고수익의 길로 안내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8일 장중 저점 1548p를 찍음으로써 이번 가격조정이 일단락 되어 시장은 상승마인드로 전환하여 대 반전을 기대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하이리치.

2010년 처음 찾아온 기회의 터닝포인트를 맞아 2월 11일 오전 10시 30분 필승 대응 전략을 들고 투자자들을 찾아간다.

과연 일반 투자자들은 이번 기회를 기회로 인식하고 있을까? 그렇다면 얼마만큼 살릴 수 있을 것인가?

어느 누구도 예측해내지 못한 하락 조정의 마무리를 예상하고 정확한 포인트까지 제시하는 흉내내기 힘든 기가 막힌 시황 예측. 그리고 최고의 리스크 관리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낸 뒤 이어지는 폭발적인 시세의 바닥권 선점 찬스!

국내 최고의 시황전문가 독립선언과 시세선점의 대한민국 최강자 리얼, 그리고 대한민국 종목발굴의 1인자 미스터문이 특별 출연해 그 해답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에 하이리치는 “이번 방송을 통해 개인이 승리할 수 있는 방법에 모든 포커스를 맞춰 적극적인 투자의 자신감과 밝은 전망의 확신을 심어 줄 것”이라고 전하며 반드시 참여 할 것을 당부했다.

“하락조정? 위기? ‘엘리트클럽’과는 상관 없는 얘기죠!”

최근의 급격한 조정을 겪으면서 하이리치는 리딩의 최우선 목표를 투자자의 마음에 자리잡은 하락의 두려움 극복, 회원 계좌의 지속적인 플러스권 유지, 그리고 리스크 관리에 뒀다.

이를 위해 하이리치 긴급토론을 개최, 투자전략 부분 전문가 게시판을 통한 매일의 상세한 전략 업데이트, 상시적인 특집방송 무료 공개 등 가능한 모든 노력을 총 동원하며 피나는 집중력을 쏟았다.

특히 시세선점의 국내 최강자 리얼이 이끄는 ‘엘리트클럽’은 반등에 대한 어떤 논란 속에서도 아랑곳 하지 않고 하락 조정에 철저히 대비, 실전 전문가로써 날카로운 능력을 발휘하며 고수익의 돌파구를 제공하기도 했다.

실제로 과감한 리스크 관리로 위험을 최소화 시키면서도 매기가 집중되는 종목군에 한해 단기매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 이번 조정이 위기였다는 느낌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는 ‘엘리트클럽’회원들의 반응이 놀랍기만 하다.

이처럼 위기 극복과 수익 창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잠재돼있던 회원들의 매매능력은 업그레이드 되었고, 이에 앞으로 펼쳐질 대세 상승장에서 거둘 폭발적인 수익률에 투자자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설 맞이 특별 보너스 혜택 제공

하이리치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가입비 할인과 추가 무료기간 제공, 그리고 솔로몬의 ‘리서치클럽’ 1개월 이용 등 설 맞이 보너스 이벤트를 마련, 적극 활용하여 투자자 여러분의 계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을 강조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