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에슨 멀티비타민 롯데홈쇼핑에 독점 런칭~

  • 동아닷컴

1922년 설립. 87년의 역사를 가진 캐나다 “자미에슨사”의 멀티비타민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독점 런칭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나다 최초의 GMP 시설을 갖추고 연구, 개발, 제조에 이르는 일괄 공정 체계로 모든 시스템을 최소한의 공정으로 가동하는 자미에슨사는 식물성 원료의 독점 공급을 통해 최고의 순도와 최대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내츄럴 제품으로 캐나다 시장내 건강기능식품 점유율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자미에슨사는 자체적인 360 Pure 프로그램을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그 명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자미에슨사의 제품은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세계 50여개국에 수출을 통해 그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요즘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건강 지킴이로 비타민이 각광을 받고 있다. 비타민은 5대 필수영양소중 하나로 인체의 성장.발달 및 건강유지에 필수적이며, 체내의 인체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비타민은 몸 안에서 충분히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충해 주어야 하는데, 식생활에서 비타민이 함유된 식품들을 골고루 챙겨 먹기는 어려운 현실이다.

또한 비타민은 열과 불에 약해 조리과정에서도 상당부분 영양이 파괴되기 때문에 불균형적인 몸의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의 섭취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이라 하겠다. 무엇보다 탄수화물과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되는 비타민B군의 섭취는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미에슨 멀티비타민”의 수입원인 ㈜앤앤비월드(대표이사:이오걸)에 따르면 87년간 이어온 자미에슨의 명성을 담아 만들어진 “자미에슨 멀티비타민”은 비타민B군이 강화된 멀티비타민제품으로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게 개발된 한국형 멀티비타민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지 씹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는 상큼한 산딸기맛으로, 생체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미네랄도 첨가되어 있어 현대인들의 건강은 물론, 까다로운 웰빙 입맛을 만족시켜 주기에 충분하다고 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자미에슨 멀티비타민”을 독점 방송할 계획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