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9년 1월 29일 10시 30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몸이 가려운 데 뿌리고 바르면 너무 좋아요.”
고농도천연이온미네랄의 기능을 통해 건조피부와 아토피 등의 각종 피부가려움
을 개선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천연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이용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더 이상 긁지 말고 뿌리세요!”
바이오벤처기업인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는 경원대 교수진, 샘소아과(경기 의왕시) 최유경 원장 등과 공동으로 칼슘 유황 철분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등 30여종의 100% 천연 미네랄을 기반으로 산학협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미네랄스킨솔루션 천연보습제품을 판매 중이다.
천연미네랄스프레이, 클렌징, 하이퍼크림 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피부 건강성을 회복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고농도 천연미네랄성분과 호호바오일, 포도씨 등 20여종의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들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에 원료 승인과 함께 제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 회사 홈페이지에는 이미 700여건의 소비자 사용후기가 올라 있다.
사용후기에는 “한두 번 뿌리고 바르면 거짓말처럼 가려움이 없어진다” “아토피 때문에 밤샘 긁으며 잠을 못 자던 아이가 이젠 편안하게 밤잠을 잔다” “겨울철만 되면 온몸이 가려워 견딜 수 없었는데 고민을 해결했다”는 등의 글이 올라와 있다.
천연미네랄이 피부기능 복원, 건강하고 맑게
회사측은 이들 제품에는 일반 온천수보다 30~50배 많은 고농도 천연 이온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매일 온천욕을 하는 것보다 훨씬 높은 피부개선 기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온상태의 천연미네랄들은 피부의 기능을 복원하고 피부를 원천적으로 건강하고 맑게 해준다"며 "천연미네랄스프레이는 한번만 사용해도 몇 분만에 가려움증이 진정되고 세트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1~3개월 안에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들 제품은 가려움외에 지루성 피부, (햇빛)알레르기성 피부, 건선 및 기타 피부트러블에도 효과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천연미네랄솔루션 제품은 인터넷과 전화주문을 통해 판매된다.
(문의: 1688-2878, 031-757-2878)
-자료제공: 미네랄바이오
-문의 전화: 1688-2878
-웹사이트: www.mineralbio.co.kr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