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우리 아이 학습 도우미]웅진씽크빅

입력 2005-12-20 03:09수정 2009-10-08 12: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웅진씽크빅(www.wjthinkbig.com)은 이야기 형태로 재미있게 읽으면서 과학의 원리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원리가 보이는 과학’ 증보판을 출시했다.

‘원리가 보이는 과학’은 동물, 식물, 공룡, 인체, 지구, 날씨, 우주 등 과학의 각 영역을 골고루 다루고 있다. ‘맛있는 우유가 만들어 지기까지’, ‘피부는 무슨 일을 할까’ 등 아이들이 궁금해 할 만한 주제를 각 권의 제목으로 삼았다.

이 책은 미국 하퍼 콜린스사가 출판해 세계적으로 팔리고 있는 ‘Let's Read and Find Out Science’ 시리즈 중 국내 아이들의 정서에 가장 적합하고, 학습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선별해 구성했다.

증보판에서는 ‘내 친구 햄스터’, ‘화성탐사’, ‘우리는 우주선 지구호를 타고 있어’ 등 자꾸 변하는 아이들의 관심사를 통해 꼭 알아야 할 새로운 정보를 추가했다. 또 물리영역이 새로 추가돼 과학의 전 영역을 골고루 다루면서 영역별로 보다 깊이 있는 과학의 원리를 알 수 있게 해 준다. 초등학생이 이해하기 쉽도록 쉬운 우리말을 사용했다. 또 아이들의 성향을 고려해 풍부한 사진과 재미있고 친근한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080-233-1010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