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愛 살다] N32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
생분해 소재 사용해 환경 영향 최소화
업계 최초 ‘펫 매트리스’도 선보여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시몬스 제공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의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침대가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N32는 2023년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를 출시했고 지난해에는 1인 가구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 모델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N32 폼 매트리스.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세밀하고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5가지 모션(△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제로 그래비티)을 구현할 수 있으며 원하는 각도를 설정해 저장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조작은 원터치 버튼 방식으로 간편하다.
특히 모든 분절 면에 안전 센서를 부착해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한다.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등급(E0)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의 주 고객층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부터 신혼부부, 중장년층까지 다양하다. 친환경 인증 및 무상 보증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최근 ‘N32 폼 매트리스’의 인기와 함께 판매량도 우상향하고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며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한 N32 대표 모델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R 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함으로써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산뜻한 숙면을 선사한다. 여기에 5 피팅 폼과 HEB 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 폼으로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N32 폼 매트리스는 경도가 획일적인 기존 폼 매트리스와 달리 소프트, 레귤러, 하드 등 3가지 타입을 선보여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 비건 인증 및 친환경, 라돈·토론 인증
N32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다.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왕성한 ESG 활동이 N32라는 ESG 전문 브랜드의 탄생으로 확장된 것이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콘셉트 등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N32의 모든 매트리스 원단과 패딩에는 ‘아이슬란드 씨셀TM’이 사용된다.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돼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 린넨을 더해 소비자에게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1월 국내 침대 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N32는 또 유해 성분이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과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도 적극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N32, 업계 최초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선봬
N32 쪼꼬미 펫 매트리스.시몬스 침대의 멀티 브랜드 N32는 최근 통기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를 선보였다. 국내 침대 브랜드의 첫 펫 매트리스로 반려견과 반려묘의 수면 건강까지 책임지겠다는 계획이다.
N32 쪼꼬미는 사람이 쓰는 것과 똑같은 아이슬란드 씨셀TM과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한 폼 매트리스다. 국내 최초·유일 △펫 세이프티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의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7단 레이어링 기술로 꺼짐 없는 안락함을 선사하고 11㎝ 두께로 반려동물이 쉽게 오르내릴 수 있게 했다. 사이즈는 스몰(495X630X110㎜)과 미디엄(650X830X110㎜)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에는 커버 형태로 제작된 ‘N32 쪼꼬미 슬리브’도 포함돼 있다.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고 발수 코팅 처리로 내수성을 확보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지퍼를 여닫는 형식으로 세탁도 간편하며 슬리브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외출 및 이동 시 편리하다.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블루 등 3가지 배색으로 밝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리스와 슬리브 모두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지인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