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볼류마이징 미스트’ 출시 外

글/계수미 기자 , 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3-23 03:00수정 2021-03-23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eauty New Product &
모로칸오일 ‘볼류마이징 미스트’

두피에 공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헤어 미스트다. 자연스러운 고정력으로 최대 72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볼륨을 선사한다.

에르메스 ‘H24 오드뚜왈렛’

떼르 데르메스 출시 후 15년 만에 나온 새로운 남성 향수라인. 건초와 허브향이 나는 ‘클라리 세이지’, 야생적이고 도도한 ‘나르시스 앱솔루트’, 심플하고 신선한 ‘로즈우드 에센스’, 풀과 흙이 섞인 듯하다가 뜨거운 철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향 ‘스클라렌’ 등을 선보인다.

셀로니아 ‘바이오 홈 솔루션 필링 부스터’

자연유래 성분과 각질 케어 성분이 순하고 부드러운 턴오버 케어를 도와주며, 줄기세포 배양액 1000ppm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 보습, 필링의 3가지 토탈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베스트셀러인 수딩 알로에 베라 젤에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 베라가 민감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안전성이 입증된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기사
풀무원건강생활 클린뷰티 브랜드 ‘브리엔’

풀무원건강생활이 엔젤리카 허브(신선초)를 주성분으로 하는 뷰티 브랜드 ‘브리엔’을 내놓았다.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 사용하는 진정성,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미니멀,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등의 가치를 담았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 원료와 알러젠 프리 천연향을 사용한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토너와 에센스를 결합해 피부톤업 효과까지 내는 ‘엔젤 에센스’, 로션과 크림 기능을 결합한 ‘엔젤 모이스처라이저’, 크림버블타입의 약산성 클렌저 ‘엔젤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


4050을 위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

새로운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가 ‘나의 두번째 리즈’라는 콘셉트와 함께 4050에 필요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인다.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인텐시브 탄력 앰플’을 내놓았으며, 고기능성 원료의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전속 모델 소유진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배우 소유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소유진은 지난해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모델에 이어 센텔리안24 전 제품을 아우르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센텔리안24는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에 소유진이 출연한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Rx’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 출간 ‘자외선이 당신을 늙게 한다’

피부과 전문의 출신 닥터지 안건영 대표가 건강한 피부관리에 대한 상식을 담아 펴낸 정보 서적이다. 피부 노화와 자외선의 관계에 대해 쉽게 알려주며, 자외선이 초래하는 다양한 피부 반응과 질병, 예방 노하우 등을 담았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

박별이(뷰티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