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출시

박해나 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3-23 03:00수정 2021-03-23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weet Food
단짠 매력에 바삭한 아몬드 식감까지~!
SPC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바프(HBAF)’의 아몬드 제품을 넣어 달콤하고 짭짤하다.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를 출시했다.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와 손잡고 좋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미국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의 곰 캐릭터를 활용해 ‘꿀맛을 즐기는 곰’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짭짤한 허니버터 아몬드가 듬뿍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버터 스카치 아이스크림에 허니버터 아몬드 토핑을 넣었다. ‘단짠(달달하고 짭짤한)’ 맛을 살리면서 허니버터 아몬드의 바삭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아이스크림 속 허니버터 아몬드는 길림양행의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의 제품을 사용했으며, 아몬드에 꿀과 버터 시즈닝을 입혀 달콤하고 짭짤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와 우유를 블렌딩한 음료 위에 허니버터 아몬드 크런치를 듬뿍 올린 ‘허니버터 아몬드 블라스트’, 길림양행의 인기 제품 ‘카라멜 아몬드’와 ‘와사비 아몬드’ 등을 활용한 ‘미니 아이스 모찌 허니버터 프렌즈’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위베어베어스’의 곰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케이크’, ‘위베어베어스 프렌즈 케이크’도 신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이색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허니버터 아몬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