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추천하는 구전녹용… 10% 할인가격으로 온가족 건강 챙기자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1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내달 15일까지 ‘임영웅과 함께하는 설레는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구전녹삼(30포)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전녹용은 고가의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에서 생산하는 녹용은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해 들여오고 있다. 또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인기다.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에’ 원재료 검수도 꼼꼼히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는 제품을 만들기에 앞서 원재료의 출처와 품질을 철저하게 검수한다. 특히 주원료가 되는 녹용은 매년 러시아를 직접 방문해 녹용 하나하나를 선별한 뒤 국내로 들여와 직영으로 운영하는 제천 공장에서 가공·생산하고 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의 겨울은 최대 영하 30도까지 내려갈 정도로 매섭다. 날씨가 추울수록 녹용의 조직이 조밀화 돼 더 우수해지는데 이 때문에 러시아산 녹용은 원용(元茸)이라 불린다. 알타이산맥의 해발 2000m 청정 고산지대에서 혹독한 추위에 단련된 사슴의 뿔이 바로 구전녹용 전 제품들의 주성분이다.

길어진 집콕생활… 녹용으로 신진대사 촉진

1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부 활동이 줄어든 만큼 신체도 위축돼 있다. 운동을 활발히 하지 못할 땐 본인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찾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녹용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력 향상, 체력 증진, 신체 영양 공급은 물론이고 아동의 성장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0여 년 전에 저술된 신농본초경에는 ‘녹용은 음양의 기운을 조절하고 비장과 신장의 기운을 도와 뼈와 근육을 튼튼히 하며 피의 흐름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기록돼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설 선물에 제격


구전녹용 전 제품은 녹용 중에서도 귀한 팁이 포함된 분골 및 상대, 중대, 하대 등 뿔 전체와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황기, 산약, 황정, 맥문동, 맥아, 길경, 생강, 대추, 홍삼, 오미자 추출액, 아카시아벌꿀 등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모두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구전 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 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 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 녹용 금지옥엽’, 휴대용 스틱형 제품 ‘구전 녹용 복세편살’,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 녹용 진’, 러시아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한 포에 담은 ‘구전녹삼’, 녹용에 침향과 산양삼이 함유된 고품질 환(丸) 제품 ‘편강 정진단’ 등으로 구성돼 있다.

비대면 설 연휴, 진심을 전하는 선물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설은 비대면 명절이 될 확률이 높아졌다”며 “구전녹용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기를 소망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구전녹용 전 제품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전국 편강도원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섭취 방법은 유튜브에서 각 제품군의 제품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설선물#구전녹용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