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로 탄생한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인기가 거세다. 22일 발매된 여성동아 9월호(사진)는 멤버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실었다. 특히 국민 프로듀서 투표 1위로 워너원 멤버가 된 강다니엘의 활동 속 가장 핫한 순간들을 찾아내 공개한다.
요즘 패션 공식 중 하나는 힙합이 대중문화를 주도하고 래퍼가 두른 패션은 ‘완판’이 된다는 것. 루이뷔통 등 명품 브랜드가 이들과 협업에 나서고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퍼스낼리티를 나타내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유다. 지코, 도끼, 박재범, 다이나믹 듀오 등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힙합 뮤지션들의 스타일과 단골 아이템을 소개한다.
‘미순랭 구내식당 가이드’는 여성동아가 새로 시작한 기획 연재다. 에디터가 직접 기업의 구내식당을 방문해 맛과 질을 평가한다. 첫 회의 주인공은 숙박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쌍두마차, ‘여기어때’와 ‘야놀자’다.
7월 말 문재인 대통령과 기업인들의 호프 미팅을 계기로 화제가 된 청와대 스타일의 노타이 룩 스타일링과 맥주파티 레시피를 살펴본다. 배우 박서준 화보 인터뷰에선 초심을 잃지 않고, 어떤 수식어에도 갇히지 않으며 꾸준히 전진하는 청년의 얼굴을 만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