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기는 막바지 물놀이의 벗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8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네파

멀티형 아쿠아슈즈
멀티형 아쿠아슈즈

8월 말, 아직 내리쬐는 햇살이 따갑다. 막바지 물놀이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갖추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의 ‘서머 워터 시리즈 4종’을 살펴보자.

‘샌디 래시가드 집업 티셔츠’는 솔리드 컬러의 남성 래시가드로 후드 일체형 집업 티셔츠다. 래글런 소매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편한 착장감을 느낄 수 있다. 후드에 접밴드 처리를 하여 후드를 썼을 때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다. 핸드포켓을 제작해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소매에 네파 로고를 감각적으로 프린트하여 스타일을 살렸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네이비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임, 네이비 2가지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호크스 래시가드 티셔츠’와 ‘마르코니 래시가드 티셔츠’는 화사한 컬러 배색의 래시가드 티셔츠다. 래글런 소매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슴에 네파 로고를 다양하게 표현함으로서 자유로운 느낌을 살렸다.

호크스 래시가드 티셔츠는 긴팔 티셔츠로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오렌지, 라임 3가지이며, 여성용 색상은 오렌지, 네이비, 다크네이비 3가지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마르코니 래시가드 티셔츠는 반팔 티셔츠로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네이비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임, 네이비 2가지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나니 핫 팬츠’는 래시가드와 매치하기 적절한 서머 시즌용 비치 팬츠다. 화려한 단색에 네파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 색상은 오렌지, 라임 2가지이며, 여성용 색상은 오렌지, 네이비 2가지다. 가격은 남성용 7만9000원, 여성용 5만9000원이다.

냉감 소재를 사용한 네파의 티셔츠 ‘아이스 콜드 티셔츠(Ice Cold T-Shirt)’ 라인도 있다. 네파의 아이스 콜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는 착용 시 청량감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강한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주는 제품이다. 네파만의 자유 콘셉트를 나타내는 익스트림 스포츠 이미지가 전·후면에 프린팅돼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색상은 남성용은 오렌지와 블루, 여성용은 그레이와 블루로 구성됐으며, 남성용 가격은 12만9000원, 여성용은 11만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탄트라 집업티셔츠는 아이스필과 메쉬를 믹스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톤온톤 배색으로 세련되게 디자인됐고, 입체적으로 라인을 만들어 아웃도어에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여성용 제품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베이지, 와인, 그린 세 가지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나들이에 좋은 시즌을 맞아 가벼운 산행 및 계곡 물놀이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도 있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계곡 물놀이는 물론이고 가벼운 산행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얼을 통해 발조임을 미세 조절 할 수 있어 착화감이 우수하다. 메쉬 및 신세틱 소재는 경량감을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산행 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가벼운 산행에 적합하다. 또한, 원터치로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 및 아웃솔 배수구는 물놀이 후에도 젖은 신발을 빠르고 쉽게 벗게 할 수 있어 계곡화로도 적합하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