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대 렌탈하면 현미 도정기가 무료! ‘1+1=3, 건강플러스 이벤트’ 열어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9월 17일 10시 43분


-안마의자 2대 이상 렌탈 고객에 최고 130만원 상당의 맘스밀 패키지 무료 증정
-월 렌탈료 합계액에 따라 3~12개월 유기농 현미 배달 서비스 제공
-기존 고객도 추가 렌탈 시 참여할 수 있어

<사진설명=’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 안내>
<사진설명=’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 안내>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 www.bodyfriend.co.kr)가 자사 제품 가운데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등 2개 이상의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최대 130만원 상당의 ‘맘스밀 패키지’를 무상 증정하는 ‘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고객의 추가 렌탈을 포함해 월 렌탈가 49,500원 이상의 제품 2개 이상을 렌탈하는 고객들에게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전남 장흥에서 우렁농법으로 생산된 ‘유기농 현미 배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골자다.

1+1 렌탈로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가정용 현미 도정기 등 3개의 제품을 얻게 되는 셈이다. 신규고객이 동일한 제품군 안에서 2대 이상의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해도,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이 추가로 1개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에도 맘스밀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렌탈요금 합계금액에 따라 유기농 현미 무료 배송 기간에는 차등을 둔다. 월 렌탈료 합계액 23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유기농 현미(3.6kg)를 12개월 동안, 15만9천원 이상은 6개월 간, 그 미만일 경우에는 3개월 간 제공한다.

본 이벤트의 상품인 맘스밀은 가정에서 쌀(현미)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즉석 도정할 수 있는 건강가전으로, 소화흡수가 어렵고 식감이 떨어지는 현미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다. 현미의 영양은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3분도, 5분도, 7분도 등으로 정밀 도정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등 바디프랜드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 상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몸에 좋은 현미를 즉석 도정해 제공하는 맘스밀 패키지가 온가족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