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손목에 차고만 있어도 원적외선 힐링, 피로가 싹∼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5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힐링스톤
황금견운모 100%로 제작… 만성피로 직장인에게 인기

힐링스톤 제품이 우수중소기업 제품으로 선정되어 일본과 싱가포르 쇼핑몰 큐텐 입점에 성공했다. 6월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힐링스톤 박미진 팀장은 “큐텐은 국내 대형 오픈마겟 쇼핑몰인 G마켓의 해외사업 법인인 지오시스 지마켓이 운영하는 G마켓 일본·싱가포르 사이트로, 최근 한류 열풍을 타고 한국에서 온 힐링스톤 건강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링스톤 제품은 황금견운모 100%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팔찌와 목걸이 복대가 대표적이다.

힐링스톤 김승범 대표가 건강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은 충청도의 한 마을에서 나오는 샘물을 알게 되면서. 지인 몇 명이 이 샘물을 먹고 지병이 낫고 건강해졌다는 얘기를 들으면서 의문을 갖기 시작한 것이다. 그 의문의 샘물은 독특한 광물이 매장된 산에서 나오는 약수였다. 2004년 그 ‘독특한 돌’ 바로 황금견운모를 연구하기 시작한 김 대표는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현대인들이 자연적 치유를 경험하면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힐링스톤 제품의 대부분은 우리나라 청정지역에서만 채굴되는 황금견운모 100%로 제작된다. 견운모는 동의보감이나 향약집성방에도 기록된 광물인데, 천연미네랄이 풍부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해 눈을 맑게 하거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늙지 않고 오래 살게 해주는 약돌로 기록되어 있다. 힐링스톤의 황금견운모는 세계에서도 희귀한 형태의 견운모로서 반짝이는 금사광택과 마치 나무의 나이테를 연상시키는 듯 독특한 무늬를 띠고 있는 천연광물이다.

건강팔찌와 목걸이, 건강복대 등 힐링스톤의 모든 제품들은 이렇게 순수한 견운모의 귀한 색상만을 고집하고 있다. 특히 힐링스톤 건강복대는 세라믹을 단추 모양으로 만들어 한땀 한땀 실로 박음질하는 작업을 고집하며 화학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

힐링스톤의 황금견운모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0년부터 제주신라호텔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족욕기와 반신욕기, 찜질 제품 등이 호텔 카바나와 비치하우스, 피트니스&스파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A타입 건강팔찌’다. 평소 피로감과 부기를 자주 느끼는 직장인들이나 주부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특히 승무원들에게 인기가 높아 일명 ‘스튜어디스 팔찌’로도 유명하다. 가격은 A타입 건강팔찌 4만5000원, 팔찌 목걸이 세트 15만 원, 건강복대 20만 원이며, 판매처는 행복한세상 백화점,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국제항 면세점, 명동·청주·부산히트500프라자, 논현동 스파클래식, 경주·화성·금산(인삼랜드)·진영·칠곡휴게소, 대구(053-425-8941)·동해지사, 부천 금빛행복나라 및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과 이지웰 복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전화 02-567-4701 번이나 홈페이지(www.healingstone.com) 참조.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