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쇼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를 통해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효리. 차분한 컨셉이 주를 이루는 동시간대 타 음악프로와 달리 톡톡 튀는 진행과 새로운 포맷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생동감 넘치는 음악쇼의 에너지와 진행자가 지녀야 할 편안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연출했다. 시간대가 늦은 밤인 것을 감안해 깊은 밤 반짝이는 별처럼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귀띔한다.
BASE 투명에서 불투명까지 단계별 레이어링으로 탄탄하고 쫀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촉촉한 에센셜 프라이머를 발라 피부의 수분막을 형성한 후, 브러시를 이용해 피부결 방향에 맞춰 파운데이션을 발라 톤을 보정한다. 칙칙한 부위에 각각 컨실러, 아이 브라이트너를 발라 화사하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EYE 크림 섀도를 베이스로 깔고 펄 섀도를 바른다. 브러시에 젤 타입 아이라이너와 포인트 섀도를 반반씩 묻혀 눈 모양을 따라 그라데이션한 뒤, 젤 라이너로 핵심 라인을 그린다. 포인트 섀도로 언더라인을 연결한 후, 젤 라이너로 점막을 은은하게 매워준다.
CHEEK & LIP 살구톤 블러셔와 골드 브론즈를 2:1 비율로 섞어 얼굴 외곽에서 볼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한다. 발색이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피치와 핑크 블러셔를 반반씩 섞어 볼 안쪽에 바른다. 립은 치크 색상과 동일한 계열로 마무리한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이지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kylove07@naver.com> 도움주신 곳·정샘물 인스피레이션 02-518-8100 나스 02-3456-0153 뮬 02-3446 3091 클리오 02-514-00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