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4일]‘인간극장’ 외

  • 입력 2004년 10월 3일 17시 52분


◆ 인간극장-영국 사위 게러스<다큐·KBS2 밤8:50>

1부. 영국인 사위 게러스 데이비스(28)는 한국인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대가족 생활이 익숙지 않은 그는 속옷 바람으로 거실을 돌아다니다 장모 때문에 놀라기도 한다. 장모는 가족 모임에 나가기 귀찮으면 단호하게 “싫다”고 말하는 사위의 태도에 적응이 안된다.

◆ 줌인 와일드-불곰<다큐·내셔널지오그래픽 밤10:00>

동물탐험가 마틴과 크리스 크랫 형제가 불곰을 찾아 알래스카의 카트마이로 떠난다. 이들 형제는 수컷이 어미와 새끼 불곰을 뒤따라가서 죽이는 장면을 목격했다. 불곰들이 대합 조개를 캐기 위해 갯벌을 파거나, 풀을 뜯어 먹는 모습도 전한다.

◆ 소설극장-빙점<드라마·MBC 오전9:00>

1부. 남편 태훈(선우재덕)을 기다리다 늦게 잠든 윤희(최수지)는 지난날 스쳐갔던 조도연(유태웅)이 꿈에 나오자 놀란다. 화영(유혜정)의 부티크에 들른 윤희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주겠다”는 말에 솔깃한다. 이는 윤희와 도연을 다시 만나게 하려는 화영의 꾀였다.

◆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오락·SBS 밤11:05>

고수 강성진 송지효 듀엣 ‘UN’, 유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친구의 애인에게 한 접대용 거짓말’에 관한 설문 조사 결과를 맞춘다. ‘와∼진짜 성격이 좋아보이세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좋으시네요’ ‘두 분이 진짜 많이 닮았어요’ 등 여러 답변이 나왔다.

◆ 논스톱5<시트콤·MBC 오후6:50>

첫회. ‘악연의 재구성’ 편. 학생회관 신축공사로 두 영화 동아리가 같은 동아리방을 쓴다. 이들은 동아리방을 두고 치열하게 자리 싸움을 벌인다. 첫 만남부터 순조롭지 않았던 진구와 지우는 마주칠 때마다 사고를 일으킨다. 하지만 두 사람의 끈질긴 악연은 계속된다.

◆ 그대는 별<드라마·KBS1 오전8:05>

화연은 정우가 졸업 앨범을 보며 옛 기억을 되찾으려고 애쓰자 불안해 한다. 금분과 동필은 “인경과 결혼하고 싶다”는 홍기를 사위로 받아들이기로 한다. 홍기는 인경의 가족들이 모르게 풍년방앗간을 사들인다. 정우는 청란여고에서 처음으로 교생 실습을 하던 꿈을 꾼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