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 탈락·폐업 겪은 최강록, ‘흑백요리사2’ 재도전…백종원·안성재 선택 받을까
최강록 셰프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히든 백수저로 등장했다. 시즌1 탈락과 식당 폐업을 겪은 뒤 다시 도전에 나선 배경이 주목된다.
- 8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강록 셰프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히든 백수저로 등장했다. 시즌1 탈락과 식당 폐업을 겪은 뒤 다시 도전에 나선 배경이 주목된다.

배우 최필립이 소아암 완치 판정을 받은 둘째 아들의 근황을 전하며 검사 시기를 앞둔 부모의 불안과 감사가 교차하는 심경을 밝혔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가수 손담비의 노래 ‘미쳤어’를 불러 ‘할담비’(할아버지 손담비)라는 애칭을 얻고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지병수 씨가 지난 10월 별세했다. 향년 82세.17일 방송가에 따르면 지 씨는 지난 10월 30일 국립중앙의료원에서 노환으로 세상을 떠났다.지 씨…
![[오늘의 운세/12월 17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17/132981422.1.jpg)
● 쥐48년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좋은 소식 들려온다. 60년 겉모습만 보고 결정하지 말 것. 72년 자신에게도 투자가 필요하다. 84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할 것. 96년 미혼 남녀는 느낌이 오는 이성과 인연이 될 수 있다. 08년 고집과 편견을 버리고 열린 마음을 가져라.● 소37년…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제25대 회장에 록밴드 더크로스의 멤버 이시하 씨(45)가 16일 선출됐다. 이날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음저협 임시총회에서 이 당선인은 유효 투표 781표 가운데 472표(60.4%)를 얻었다. 임기는 내년 2월부터 4년이다.
미디어렙A는 16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어 대표이사에 고기정 동아일보 문화사업본부장 겸 미디어솔루션본부장(55)을 선임했다. 고 신임 대표는 동아일보 경제부장, AD본부장을 지냈다.

미국 할리우드 배우 앤젤리나 졸리(50)가 시사주간지 타임의 프랑스판 창간호를 통해 자신의 유방 절제술 흉터를 공개한다고 16일(현지 시간) 밝혔다. 그는 2013년 유전자 검사 결과 유방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오자 선제적으로 유방 절제술을 받아 주목받았다. 타임 프랑스판 …

매니저에 대한 갑질 논란과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불거진 개그우먼 박나래 씨(40·사진)가 16일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지 8일 만이다. 이날 박 씨는 한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최근 제기된 사안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걱…

이탈리아 피렌체를 중심으로 메디치 가문이 좋아했던 그림을 그린 보티첼리와 라파엘로. 이들의 그림은 윤곽선이 뚜렷하고 정돈된 게 특징이다. 인물 얼굴도 결점 하나 없이 도자기 인형처럼 반짝인다. 라파엘로의 마리아나 보티첼리의 비너스를 떠올려 보면 확실하고 분명한 표현이 더 잘 드러난다.…

“저 위로 가자. 포플러가 있는 곳, 바람이 부는 곳. 우리 좀 영웅적으로 살자.”1959년 프랑스의 한 퇴역 군인 요양원. 제1차 세계대전에서 장교로 활약했던 참전용사 ‘필립’(이영훈)은 눈빛에 들뜸과 미련이 섞여 있었다. 그러자 전쟁터에서 다리를 크게 다친 뒤 불안을 겪는 친구 ‘…

‘명불허전을 뛰어넘는 또 하나의 명불허전.’17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아바타: 불과 재’는 이 한마디로 가름할 수 있다. 2022년 2편 ‘아바타: 물의 길’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는 기술과 상상력의 정점을 다시 한 번 끌어올렸다. 제임스 캐머런 감독은 흩어지는 재…

최근 미국의 영향력 있는 미디어 ‘옵서버(Observer)’가 ‘나이트 라이프 & 다이닝 파워 지수 2025(Night Life & Dining Power Index 2025)’를 발표했다. 글로벌 외식 & 호스피탤리티 산업 리더들을 살펴볼 수 있는 지수로 운영 성과뿐 아니라 문화적 …

파라다이스시티(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가 글로벌 DJ들을 초청해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을 펼치는 ‘크로마키’ 시리즈를 시작해 내년까지 이어간다. 이 시리즈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을 호텔 내 클럽 ‘크로마’에 초대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크로마키 001’은 6일 오후…

배우 이제훈과 유연석이 13년 만에 영화 ‘건축학개론’을 소환했다.MC 유재석은 16일 방송한 SBS TV ‘틈만 나면,’에서 “연석이 이 자식, 수지 왜 데려다줬어? 제훈아, 그때 너도 너무 열 받았지?”라며 농담했다. 이제훈은 “그 장면에서 많이 울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건축한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