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영훈 “건달이 곡 써 달라고 납치…각서 쓰고 풀려났다”
주영훈이 납치당한 기억을 떠올렸다.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작곡가 주영훈이 주인공으로 등장, 절친한 배우 윤다훈과 개그맨 윤정수, MC 박경림을 초대했다.이 자리에서 주영훈이 “곡을 많이 만들 때는 한 달에 30곡씩 만들었다”라…
- 2025-12-0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주영훈이 납치당한 기억을 떠올렸다.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작곡가 주영훈이 주인공으로 등장, 절친한 배우 윤다훈과 개그맨 윤정수, MC 박경림을 초대했다.이 자리에서 주영훈이 “곡을 많이 만들 때는 한 달에 30곡씩 만들었다”라…

신동엽이 번아웃과 공황장애를 한 번도 겪지 않았다며 “어릴 때 힘들게 살아서 지금은 모든 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데뷔 초 불안했던 시절과 방송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경도 털어놨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양육비 미지급으로 전 남편과 소송을 두 번 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에게도 “아빠가 양육비를 주지 않는다”고 사실 그대로 설명하며 싱글맘의 현실을 털어놨다.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ALD1·알디원)이 데뷔일을 확정했다. 2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2026년 1월12일 데뷔 앨범 ‘유포리아(EUPHORIA)’를 발매한다. 앞서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달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흑백요리사2’)가 2일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요리 계급 전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공개된 백수…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양육비 미지급으로 전 남편과 두 번 소송을 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에게도 “아빠는 양육비를 주지 않는다”고 솔직히 말한다며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생후 14개월 박수홍 딸 재이 양이 대기업 가전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올해에만 15개 광고를 촬영하며 ‘광고 요정’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배우 윤다훈이 하루에 대리운전을 13차례 부른 적이 있다고 했다.윤다훈은 1일 방송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 나와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과 함께 술에 관핸 얘기를 했다.주영훈은 “이 형은 대리운전을 13번 한 적도 있다. 한 잔을 먹어도 한다. 그 개념…

그룹 엑소(EXO)의 팬미팅을 예고하는 초상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4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엑소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는 멤버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레이가 오랜만에 함께하며, 팬클럽 선예매 티켓…

윤정수가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부터 17㎏ 감량까지 결혼·임신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난임 지원 혜택, 아내와의 현실적인 고민도 솔직히 털어놨다.

크리스탈이 ‘상속자들’ 촬영 중 언니 제시카의 명품백을 사용했다가 장면 속 내동댕이치는 연출 때문에 실제로 언니에게 혼났던 비화를 공개했다.

SBS ‘틈만 나면,’이 오는 12월 16일 오후 9시에 전격 컴백한다.2일 SBS는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오는 16일 오후 9시에 시즌4로 돌아온다고 밝혔다.‘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지난여름 …

홍윤화가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40㎏ 감량 목표를 밝혔다. 숨 쉬기 힘들어 잠에서 깰 정도로 건강이 악화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솔직히 털어놨다.

패혈증으로 응급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 머무른 주영훈이 세상을 떠난 부친의 마지막 고통을 뒤늦게 이해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환자실에서 느낀 공포와 기억을 솔직히 털어놨다.

배우 최여진이 남편과 함께 함은정의 결혼식을 찾았다.최여진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착한 은정이, 결혼 너무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의 결혼식을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최여진은 결혼식을 올린 함은정에게 “좋은 짝꿍 만나서 행복한 모습 보니 언니 뿌듯”이라며 …

딘딘이 축의금·조의금 기준과 황제성 돌잔치 일화를 솔직히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조의금은 30만~50만 원, 돌잔치는 “애매하다”고 말해 공감이 이어지고 있다.

“한 달에 단역을 5개 하고 300만 원을 벌었을 때 (기뻐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3일 개봉하는 영화 ‘정보원’에서 ‘원톱’ 주연을 맡은 배우 허성태(48)는 자신의 무명 시절을 회상하며 이렇게 말했다. 이 영화는 허 배우가 데뷔한 지 14년 만에 맡은 첫 주연작이다. 지난달…
연말정산의 골든타임은 연초가 아니라 바로 지금이다. ‘머니? 뭐니?!’에서는 연말정산을 앞두고 무엇부터 살펴봐야 하는지, 달라진 내용과 손해 없이 환급받는 방법 등을 짚어본다. ‘이보은의 사계식탁’에서는 만능 김장 양념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제철 김장 재료로 만든 쪽파김치와 깍두기 …

새해 채널A에서 첫 선을 보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의 주연 4인이 확정됐다.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이 극을 꾸려나간다.‘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은 없다”고 외치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일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

유튜브 촬영 중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김수용이 임형준과 김숙의 빠른 응급조치 덕분에 의식을 회복했다. CPR과 기도 확보로 골든타임을 지켜 기적적으로 생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