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구 복층설계-풀옵션 빌트인

동아일보 입력 2021-04-23 03:00수정 2021-04-23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제의 분양현장]하이앤드 천년가
제4차 수도권정비계획에 따른 ‘스마트 반도체 벨트’ 지정과 SK하이닉스 M16 공장 준공을 계기로 첨단산업의 거점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경기 이천에 생활형숙박시설 ‘하이앤드 천년가’가 들어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1가구 2주택에 해당 되지 않아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이천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안흥동에 들어서는 하이앤드 천년가는 전 가구 복층 구조에 혁신 설계가 적용됐다. 분양가도 주변 시세 대비 3000만∼4000만 원 저렴하다.

걸어서 이천종합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고 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비롯해 중부대로(국도 42번 호선), 국도 3번 호선 등이 인접해 도심으로 접근이 수월하다. 경강선 이천역도 반경 2km 내에 있어 서울 강남 및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천프리미엄아울렛, 하나로마트, 관고전통시장 등 쇼핑시설과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CGV, 안흥지, 시청, 우체국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미래 가치도 돋보인다. 이천과 문경을 잇는 중부내륙 고속철도, 성남∼여주 복선전철, 신둔∼이천∼부발 역세권 개발, 중리지구 개발 등 광역 교통망의 확충과 택지 개발이 예정돼 있어 지가 상승의 효과도 기대해볼 만하다.

주요기사
전 가구 풀 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과 각종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이천천년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