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그알’이 중요한게 아니에요” 발언 김새롬 사과 “신중 못했다”

박태근 기자 입력 2021-01-24 09:21수정 2021-01-24 09: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방송시간대에 홈쇼핑 방송을 하면서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라고 발언한 방송인 김새롬이 사과했다.

김새롬은 23일 ‘그것이 알고 싶다’와 동시간대에 홈쇼핑 방송을 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는 국민적인 공분을 산 입양아 학대 사망 사건인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내보냈다.

김새롬은 홈쇼핑 방송 중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에요”라며 판매중인 상품을 강조하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논란이 되자 김새롬은 방송이 끝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사과했다.

주요기사
김새롬은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라며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여러분의 댓글을 읽으며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을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