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18 19:42수정 2020-05-18 19: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품 구매·생활 속 유익한 콘텐츠 제공
회원 가입 시 50% 할인쿠폰 증정
오쏘몰·가그린·템포 등 주요 브랜드 판매
LG트롬스타일러 등 경품 이벤트 마련
동아제약 브랜드 전문몰 디몰 콘텐츠 페이지 갈무리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디몰은 동아제약이 만들고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몰이다. 제품 구매 뿐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거진(MAGAZINE)’ 코너를 통해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비타민 ‘오쏘몰’과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생리대 ‘템포’ 등 동아제약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정보와 소식, 이벤트 소식도 알려준다.

브랜드몰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제품 구매자 중 누적 금액에 따라 LG트롬스타일러(1명)와 애플 에어팟프로(3명), CGV시네드셰프 10만 원권 상품권(5명) 등 100명에게 500만 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신규 회원가입 시 50% 반값 쿠폰이 지급된다. 친구를 추천하면 본인과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이 제공된다. 이밖에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디몰은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뿐 아니라 유익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문몰”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 소통을 확대해 디몰을 생활건강 대표 브랜드몰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