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새것처럼 관리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5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care solution 1
냉장고보다 더 필요한 냉장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최근 출시된 제품은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1시간에 한 번씩 자외선(UV) LED로 자동으로 살균하는 ‘셀프케어’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위생적이다. 고객이 언제든지 직접 셀프케어 버튼을 눌러서 살균할 수도 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객이 혼자 점검하기 힘든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것도 차별화된 장점이다.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고온 전기 분해 방식으로 살균하고, 고압세척으로 손이 닿지 않는 내부까지 99.9%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주기적인 필터 교체서비스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물과 얼음을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건 물론 전기 절감 효과도 있다.


care solution 2
새로운 주방의 시작! LG DIOS 전기레인지


업계 최초로 사용하던 레인지 상판을 3년 후 새것으로 무상 교체해준다(계약기간 내 1회 제공, 제품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 또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전용 세제 및 전용 클리너 도구로 상판 세척과 사각 틈새 이물질 제거는 물론 전용 패드와 광택제를 사용해 상판 스크래치를 방지해준다. 이사 시에는 LG 전문기사의 재설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

care solution 3
깨끗함의 차원이 다른 직수!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정수기 내부의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 원수 입수관은 제외). 또한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정기적으로 무상 교체해주며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고온살균·고압세척으로 99.9%까지 살균한다(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인증). 역시 업계 최초로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타사 대비 1년에 1회 더 자주, 꼼꼼히 관리받을 수 있다.

care solution 4
빨래, 널지 말고 트롬 건조하세요! LG TROMM 건조기


케어솔루션 매니저 최초 1회 방문 시 2중 안심필터를 무상으로 추가 증정해 기존 필터를 세척 후 말리는 동안에도 여분의 필터를 활용해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후 6개월마다 방문해 제품 내·외부는 물론 2중 안심필터 먼지제거 및 구연산 세척, 필터장착부 먼지 제거와 손으로 닦기 힘든 배수통 내부 소독으로 철저하게 위생 관리해준다. 방문 시마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인 아우라 드라이(1박스 40매)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care solution 5
매일 빨 수 없는 옷, 매일 씻어 입자! LG TROMM 스타일러


급·배수통을 2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 언제나 새것 같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기계실 입구와 필터장착부를 깨끗이 청소해주고, 보푸라기 필터 세척 및 급·배수통 소독으로 제품 내·외부를 관리해준다. 전용 패드와 광택제를 사용해 코팅까지 해주므로 재오염과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다. 옷에 좋은 향기를 더해주는 향기시트를 방문할 때마다 무상으로 증정한다.

care solution 6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움직임!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황사, 초미세먼지 및 5대 유해가스 제거용 토털 케어 필터 세트를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극세 필터 또한 주기마다 무상 교체해준다. 1·3·6개월마다 방문 관리(요금 상이)해주는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필터 세척은 물론 흡입부 커버 먼지 청소 등 제품 내·외관의 보이지 않는 세밀한 곳까지 클리닝해주고, 센서부를 점검해 성능 관리까지 도맡는다. 케어솔루션 이용 기간 동안에는 제품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윤 womandonga@donga.com
#trend;watch#living&issue#리빙#트렌드#lg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