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라인 론칭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7월 13일 15시 33분


코멘트
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라인 론칭
사진제공=클라뷰
사진제공=클라뷰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라인 ‘어반펄세이션’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립스틱은 텍스처에 따라 매트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새틴 립스틱’ 9종과 모이스춰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럭스 컬러 립스틱’ 6종으로 총 1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섀도우는 음영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10가지 컬러의 무펄 ‘매트’,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쳐의 7가지 컬러 ‘쉬머’, 글리터 입자가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3가지 컬러 ‘글리터’ 총 3가지 타입의 싱글 섀도우로 출시됐다.

한편, 클라뷰의 메인 모델인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첫 브랜드 광고 영상이 13일 저녁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번 광고 영상 공개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키엘x고효주 콜라보레이션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출시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지키기 위한 사회 공헌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파트너인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와 함께한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키엘
사진제공=키엘

이번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은 UI 디자이너 출신인 그녀가 직접 드로잉 및 채색한 패턴 아트 작품을 라벨에 적용하였으며, 칼렌듈라 꽃을 형상화한 플로럴 패턴에 다채로운 색깔이 더해져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칼렌듈라 꽃잎 토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그리고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전국 60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시민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신제품 ‘샤워 밀크’ 출시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크리미한 제형으로 바디를 부드럽게 클렌징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샤워 밀크’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모로칸오일 신제품 샤워 밀크는 비타민E와 필수 지방산 및 항산화 성분이 매우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 외에도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호호바 오일 등 고영양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사진제공=모로칸오일
사진제공=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은 샤워 밀크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샤워 밀크를 구매 고객에게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마스크(30ml)’를 증정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