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5일]<태조 왕건>外

입력 2001-03-23 18:52수정 2009-09-21 01: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왕건은 궁예가 과거에 연화와 정혼한 사실이 있었냐고 캐묻자 당황한다. 왕건은 태어나기 전에 집안어른끼리 오갔던 이야기일 뿐이라며 궁예를 설득한다. 그러나 궁예는 의심병을 멈추지 못하고, 연화의 아버지 강장자는 물론 종간에게까지 그 사실을 확인하기에 이른다.

엄마야 누나야<드라마·MBC 오후 7·55> 학수집을 찾아온 행자는 정옥에게 공수철의 동거녀라며 수철은 사실을 속이고 여경과 결혼하려 한다고 충격적인 말을 한다. 날벼락 같은 소식에 집안 식구들은 침통해 한다. 식구들이 여경을 미국으로 보낼 계획을 잡자, 불안한 여경은 수철에게 도망가자고 한다.

일요일은 즐거워<오락·KBS2 오후6·10> ‘출발 드림팀’은 임창정 전진 김승현 윤기원 ‘포지션’ 등과 부천SK 축구단 이임생 이상윤 선수들이 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언덕 위에 있는 줄을 타고 내려와 삼각산을 넘어 깃발을 잡는 서바이벌 경기다. 굳세어라 사위야’는 예비부부와 예비장모가 한팀을 이루어 최고의 사위감을 선발한다.

뉴스추적<시사·SBS 밤10·50> 지난 달 27일, 학원버스에서 내리던 10세 여자아이 다영이가 차 문에 옷이 끼인 채 끌려가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월 한달만 해도 학원버스 때문에 숨진 어린이가 4명이다. 어이없이 죽어간 아이들의 사례를 통해 어린이 안전사고의 실태와 문제점을 집중조명하고 그 대안을 모색한다.

좋은 친구들<오락·SBS 오전10·50> ‘기막힌 대결’은 거꾸로 3단 멀리달리기, 자동차 후진 레이스, 거꾸로 릴레이 마라톤 대회를 연다. ‘지누션’ 송은이의 ‘박수홍 팀’과 강병규 정일영 임선영의 ‘홍경민 팀’이 출전한다. ‘스타 논술고사’에 유승준과 ‘포지션’이 ‘사랑이란’ ‘내 여자친구 지키는 법’을 주제로 논술고사를 치른다.

신춘특집 코미디 닷 컴<오락·MBC 오후1·10> 알까기 최강전. 탤런트 임현식, 개그맨 김용만 남희석, 탤런트 유오성이 출연해 알까기의 최강자를 가린다. 최양락 여윤정의 광고 패러디, ‘god’의 ‘거짓말’을 개사한 알까기협회가 뮤직비디오, 알까기 역사스페셜 등 코너가 마련된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