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그곳/카페]축복받은 삶이 있는 곳...세인트 블레스

  • 입력 2001년 2월 22일 15시 27분


지하1층 FURNITURE, 1층 DECORATION, 2층 CAFE, 3층 DESIGN STUDIO로 층마다 멋으로 가득찬 건물 2층에 카페 블레스가 위치하고있다. 기자가 찾아갔을 때는 9월 23일 정식오픈을 예정으로 한달 전에임시오픈해 영업하고 있는 상태였다. 카페 블레스는 1층과 지하1층의 인테리어 매장의 상품 진열룸의 기능도 갖고 있다.

블레스에 있는 가구들과 크고 작은 소품들 중에서 평범한 것은 한 개도 없다. 모두 갖고 싶은 맘이 들게하는 이쁘고 특이한 물품들이다.

이곳에 있는 쇼파,테이블,커텐,시계,앙념통,액자 등 모든 것이 판매 가능한 물품들. 갖고 싶은 물건은 모두 가질 수 있다는 말이다. 또한 블레스에는 이쁜 강아지 사진 액자가 많은데 이는 사모님께서 강아지를 아주 좋아하시기 때문이라고 한다.

짙은 원목 바닥에 푹신한 소파, 세련된 인테리어...인테리어 매장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페니 만큼 다른 카페보다 세련됨이 더할 수 밖에 없다.

아직 정식오픈한 상태가 아니지만 벌써 많이 알려져서 20대 후반에서 40대정도의 여성분들 단골을 이미 많이 확보한 상태.

아마도 밑에 층에 있는 데코레이션 매장을 방문한 후 잠시쉬기 위해서 많이들 들리시는 것 같다는 종업원의 말이다.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는데 문화탐방 프로그램이나 가수들의 인터뷰에 배경화면으로 많이 등장했던 곳.

연예인도 벌써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는데 특히 탤런트 최유라씨가 자주 오신다고 한다. 정식오픈 후에는 아마도 더욱 많은 연예인들과 방송 섭외 요청이 밀려들지 않을까! 정식오픈하는 날에는 간단한 오픈식도 있다고 한다.

그후에는 몇가지 식사메뉴가 추가될 예정. 샌드위치나 마늘빵을 주문하면 커피나 티가 무료로 제공된다. 홍차와 허브티의 종류가 아주 다양하고 팥빙수는 사계절 내내 가능하다. 특히 에스프레소가 아주 진하고 좋은데 에스프레소 매니아들은 꼭 들려 맛을 보야야 할 곳이다.

원두커피는 카페에서 직접 갈아서 내린다고.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후 밑에 인테리어 매장에 들려서 아이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일 것이다.

*화장실: 건물 1,5층인 MAN, 2.5층이 WOMAN. 깔끔하다.

◇위 치

압구정 성수대교 사거리에서 도산공원방향으로 올라가다가 한빛은행과 외환은행 사이골목으로 100m들어가면 왼쪽에 위치.

◇버 스

한양파출소앞 정류장 (파출소앞)

일반버스-11.117.21.63-1.77-1.710

<자료제공 코지타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