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진의 i쇼핑]스노체인 구입은 어디서 할까

  • 입력 2001년 1월 10일 19시 01분


자가용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자동차 월동용품을 제대로 갖추지 않았다가 이번 폭설때 고생했어요. 우레탄 스노우체인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살 수 있나요? (고양시 일산구 문봉동에서 K모씨)

요즘 스노우체인이 품절되거나 비싸게 받는 곳이 늘었다는군요. 인터넷에선 종합쇼핑몰과 자동차용품 쇼핑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답니다.

종합쇼핑몰에선 ‘바이앤조이’가 비교적 저렴하게 스노우체인을 판매해요. 오토메이트의 프리텍 기어시스템 우레탄체인(중형)이 6만1000원선. 월동용품으로는 겨울철 성애 방지커버가 1만2500원, 타이어 표면에 뿌려주는 스프레이 스노우체인(500㎖ 2개입)이 9000원 정도. ‘해피투바이’에선 X자형의 우레탄 체인(중)을 5만4000원에, 한솔CS클럽에선 카테크 우레탄체인(중형)을 3만6000원에 판매해요.

좀더 다양한 상품을 찾는다면 전문쇼핑몰을 방문해 보세요. 자동차용품 쇼핑몰에는 ‘사이버오토’ ‘야호카’ ‘오토마트’ ‘이앤씨몰’ ‘카데코’등이 있답니다. ‘사이버오토’에선 동그라미 슬라이드체인(중형)이 4만9000원, 카데코 정전기방지 키홀더가 8000원이예요. ‘야후코리아’나 ‘삼성옥션’과 함께하는 경매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4륜구동형(4WD) 자동차용품을 찾는 분은 ‘이앤씨몰’을 방문해 보세요. ‘이앤씨몰’에선 미니밴이나 4륜구동용 자동차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답니다. 특대형 우레탄체인이 배송료포함 4만5000원정도. 카렌스 카니발 트라제 등 차종별로도 용품을 찾을 수 있어 편리해요. ‘오토마트’에선 승화통상의 자석식 스키캐리어(4세트용)를 15만원선에, ‘야호카’에선 천연 양모시트를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사이트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마이공구’에선 카렉스 우레탄 스노우체인(소형)을 2만9000원에 공동구매하는 행사가 한창 진행중이랍니다. 자동차용품 쇼핑몰은 무료배송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 배송료까지 따져봐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사이트명도메인주소
사이버오토www.cyberauto.co.kr
야호카www.yahocar.com
오토마트www.automart.co.kr
이앤씨몰www.encmall.co.kr
카데코www.cardeco.com
바이앤조이www.buynjoy.com
한솔CS클럽www.csclub.co.kr
해피투바이www.happy2buy.com
마이공구www.my09.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