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하이라이트]

  • 입력 2000년 12월 3일 18시 57분


▽m.net (www.mnet27.com) 12/04 (월) 씽씽가요 (V)

노래 가사를 자막으로 달아 시청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TV노래방 ‘씽씽가요’. 유승준의 신곡 ‘찾길 바래’와 이박사의 ‘스페이스 환타지’, 박미경의 ‘벌’ 등 최신곡을 가사와 함께 만나본다.

▽LOOK TV (www.looktv.co.kr) 12/05 (화) 패션씨네 (V)

영화를 통해 유행 패션을 알아보고 패션의 시각으로 영화를 분석해 본다. 이번 시간에는 첩보영화의 영원한 고전 ‘007’ 시리즈에 대해 알아본다. 19편까지 나온 ‘007’ 시리즈는 현란한 액션 못지 않게 본드걸과 제임스 본드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던 다양하고 화려한 의상들로 유명하다.

▽비전투어 (www.visiontour.com) 12/06 (수) 허은아의 First Class (V)

중국인들의 음주문화가 바뀌고 있다. 예전엔 한번에 들이키는 ‘원샷’이 전통이었지만 요즈음엔 나눠서 조금씩 마시는 ‘만만디(천천히)’ 식이 더 많다는데….

▽굿모닝티비 (www.goodmorningtv.com) 12/09 (금) 연극:애벌레 (V)

부친의 자살미수를 둘러싼 가족들의 강박관념과 공포를 다룬 이야기. 가족들에게 자신의 동성애 사실이 알려지자 아버지는 자폭으로 자살을 시도한다.

그러나 자살에 실패한 아버지는 팔과 다리가 몽땅 잘려진, 마치 애벌레와 같은 참혹한 몰골로 가족들을 다시 만나게 된다.

아들은 아버지를 향한 자신의 반항과 증오가 빚은 이 참상에 경악하며 끝없이 스스로를 자학한다. 가족은 철저히 붕괴되고 악몽과 부조리가 가족을 덮친다.

▽에듀스타 (www.edustarTV.com) 12/06 (수) 논술특강 (A)

변별력이 없어진 수능 때문에 요즘 논술시험에 비상이 걸렸다. 어떻게 하면 논술시험에서 점수를 잘 받을 수 있을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솔깃할 논술강의를 전반에 걸쳐 강의한다.

▽iCBN (www.icbn.net) 12/08 (금) 채널 003 캐티즌고함:처녀들의 수다 (V)

날이 추워지면 운동도 멀리하고 집에만 있고 싶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스포츠 영화들을 소개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스포츠 정신이 정말 필요하다”고 얘기하는, 시끄럽지만 나름대로 의미 있는 처녀들의 이야기.

(자료제공〓캐스트서비스 www.castservice.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